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여행기-하와이]
카우아이 (Grand Hyatt Kauai) 여행 후기

드리머 | 2022.04.20 00:12:0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카우아이 후기 입니다.

항공은 직항 + 시간대가 좋은 걸로 갈때는 BA 마일로 AA 탔고 올때는 싸웨를 탔습니다.  

랜트카는 작년에 코스코 트래블에서 5박에 $300 조금 넘게 예약했습니다.

 

호텔은 다들 가시는 그랜드 하얏 카우아이 입니다.  

1박에 25,000 포인트 이고 저희는 스위트 업글권 쓰고 오션뷰 스위트로 업글 받았습니다.  

 

 

k1.jpeg

 

 

방입니다.  레노베이션이 필요한거 같았지만 ... 오션뷰라 다 용서 되었고 ... 위치도 스파랑 라운지에 엄청 가까워서 편했던거 같습니다.

와인이랑 샴폐인, 간식들과 아이 인형도 주고 서비스도 요청하면 빠르고 좋았습니다.  

 

k2.jpeg

 

 

라운지 입니다.

 

k3.jpeg

 

 

스파 입니다.  글로벌리스트는 스파 출입이 가능한데 작고 별로 impressive 하지는 않습니다.  

하루 마사지를 받았는데 코로나 조심하느라고 "가든" 마사지를 신청했는데, 그 주변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좋았습니다. 

 

k4.jpeg

 

 

Fitness Center: 사진은 없지만 짐/ gym 을 한줄 요약하면 리조트 싸이즈에 비해 엄청 작습니다.  

스파 옆에 유리로 되어 있어서 지나가다 보면 작은 공간에서 아무도 마스크 안하고 열심히 운동들 하고 있어서 들어가지는 않았습니다.  

 

 

많이들 가시는 Tidepools 에서 저녁 입니다.  (맛은 그냥 ㅎㅎ 그랬습니다).

 

k5.jpeg

 

 

그외 식당들

 

Eating House 1849: 식당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k6.jpeg

 

 

Keoki's Paradise: 여기도 맛 보다는 라이브 음악도 있고 오픈 된 공간이라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k7.jpeg

 

 

수요일에 Culinary Market 에도 가서 파이랑 코코넛도 사 먹고 버바 버거에서 이것 저것 먹었는데 ... 괜찮았습니다.

 

k8.jpeg

 

 

Hamura Saimin: 배우자랑 가끔씩 얘기하는 추억의 식당이라 갔습니다.  맛은 그냥 ... 그렇습니다.  

 

k9.jpeg

 

 

Koloa Fish Market 이랑 Pono Market 에서 테이크 아웃 한 음식들과 호텔 수영장에서 먹은 음식들 입니다.  

 

k10.jpeg

 

 

이번 여행에서 여러번 갔었던 Kauai Bakery 와 shave ice 들 입니다.  여러 종류의 Malasadas 중 클래식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습도가 높아서 바로 사서 베이커리 앞에 있는 테이블에서 커피랑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k11.jpeg

 

 

Sueoka Market 아침에 갔었는데 "grab n go" 음식들이 정말 많습니다.  하이킹 갈때 등 도시락 사서 가기 좋습니다.  

 

k12.jpeg

 

음식 사진들 잔뜩 올리고 솔직히 얘기하면 카우아이는 맛있는 곳이 정말 없는거 같습니다.  ㅠㅠ  

제가 올린 곳들 중에서 추천하는 곳은 없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요).

 

후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첨부 [12]

댓글 [3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35] 분류

쓰기
1 / 571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