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상대방 자동차보험 (USAA) 에서 따로 돈을 달라고 할 것 같아요

2년마다여행가기 | 2022.07.18 16:54:3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작년 20219월에 우회전하기 위해서 기다렸습니다. 그때 제 앞에 케디락SUV가 우회전을 위해 기다렸고, 제가 확인해보니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통과하는 차가 없어서 가도 될 것 같아 앞차를 확인해보니 움직이기 시작했고 다시 왼쪽을 확인해보니 오는 차가 없어서 우회전하기 위해서 달리기 시작했는데 앞차가 서 있는 것을 못 보고 차를 받아버려서 캐디락 뒷 범퍼는 살짝 흠집이 났고, 제 차는 1999년 토요타 코롤라여서 앞 범퍼가 깨지고 본넷이 찌그러지고, 라지에터가 뒤로 밀려 결국 폐차하게 되었습니다.

 

 

사고 후 앞차 여성분이 차 밖으로 나와서 웃으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자기가 좀 움직였다라고 경찰에게 말했지만 모든 것이 제 부주의로 되고 사고가 마무리 됐습니다. 이 여성분이 사고 한달 전에 목 수술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작년 9월부터 올해 20225월까지 치료를 받고, 수술(?)을 받고, 저 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일어나지도 못했다고 이 모든 것이 다 제 잘못이라고 자동차보험회사(USAA)에서 편지가 날아왔습니다.

 

 

제 자동차 커버가 $30,000불인데 (제 보험사인) 가이코에서는 이 돈을 다 지불해줬고, 상대방에서는 그것이 모자라기에 자기 자동차보험에서 얼마를 받는 것으로 하고, 그 받은 액수만큼 저희에게 신청을 할테니 개인 변호사를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들이 얼마를 요구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가이코보험에 연락해보고, 아는 차사고 담당 사무장님한테 물어보니 지금 아무것도 할 게 없고,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고 카이코보험 담당자와 사무장님이 동일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저는 조금 걱정이 됩니다. 대체 이 사람들이 얼마나 달라고 하는지, 그리고 지금 제가 이 상황에서 뭘 해야 할지, 또 뭘 준비를 해야지 막막하네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댓글 [1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55] 분류

쓰기
1 / 571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