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
포포인츠 쉐라톤 서울역 투숙 후기(2022.09.)

스누피 | 2022.09.08 17:20:0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021.jpg

 

022.jpg

 

023.jpg

 

024.jpg

 

포포인츠 쉐라톤 서울역은 이번이 세번째인가 네번째 방문인데 오로지 위치때문에 갑니다.

서울역 인근에서 볼일이 있거나, 공항에 일찍 가야하거나 할때 주로 이용해요.

근데 요즘은 가격이 예전같지 않아서 슬픕니다..

저는 7월초에 예약했는데 2박 21만원 정도였거든요. 투숙 직전에 보니 2박 30이 넘더라구요. 금~일 주말 투숙이었습니다.

메리엇 e기프트카드로 결제했고, 환율 대략 1360원정도 적용되었습니다. 

 

플랫이지만 기본룸 받았고, 3시간 정도 얼리체크인은 가능했어요. 레이트체크아웃도 3시까지 요청해서, 3시 체크아웃했어요.

제가 책상을 필요로해서 책상 있는 방을 요청했는데 코너룸을 받았습니다. 코너룸은 개방감이 있는 대신 사생활 침해 우려가 좀 있긴 합니다..

그래도 남산타워가 잘 보이는 뷰라 저는 만족했어요.

룸컨디션은 음..개관한지 10년 다되어가는 호텔이라 흐린눈이 좀 필요하긴 합니다. 

 

 

018.jpg

 

025.jpg

 

026.jpg

 

027.jpg

 

028.jpg

 

이틀동안 먹은 조식인데, 제가 마지막으로 방문했을때(올해 1월)보다 맛이 훌륭해진 느낌..?

프렌치토스트, 블루베리 요거트, 연어샐러드, 퀴노아샐러드 등이 괜찮았어요.

누들스테이션의 우동은 국물은 괜찮은데 면에서 밀가루맛이 제기준에는 좀 많이 났고요.

에그스테이션이 있다고 써있진 않는데, 누들스테이션 옆에서 프렌치토스트 등을 조리하시는 조리 담당 직원분께 프라이/오믈렛 등 요청하면 계란요리 해주시더라구요.

아마 에그베네딕트같은건 안될거같고(포포인츠니까요..) 이 두 가지는 요청해서 받아가시는 분들을 보았습니다.

 

 

+)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이 운영 재개되었고, 이제 대한항공 미주노선도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공항 가기 전날 투숙하기에 최적의 호텔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조식도 포포인츠 급에서는 충분히 괜찮다고 느껴지구요.

대신 룸컨디션은 슬슬 노후화된 티가 나기때문에, 룸컨디션에 예민하신 분들은 피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포포인츠 급은 청소만 잘 되면 노프라블럼이라고 생각하는데, 청소는 이제까지 딱히 문제있던 적은 없었어요.

첨부 [9]

댓글 [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75] 분류

쓰기
1 / 572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