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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카드]
리츠 칼튼 카드 Baggage Delay Protection Benefit 클레임 예.

aicha | 2014.08.19 09:41:4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 사건 개요: 

UA 마일리지로 비즈 클래스 발권 

--> 디밸류전 끊어놓은 거 루트 변경한 것이라서 변경료"만" $100 불 냄. 예전 티켓보다 세금이 적어서 세금 차액 부분은 환불. 

--> $100 불 "리츠 칼튼"으로 긁고, 전화돌려 $100 불 돌려줘.. 해서 크레딧으로 받음. 

--> 카이로 도착시 체크인 짐 중 하나 분실

--> 카이로 공항에 도착해 EgyptAir 수화물 서비스 사무소에서  Case Report/Number 발행해 주고, 약 4일후 연락와서 짐 찾음. (전부 겨울옷/짐들이라 별 불편한 건 없었음)



* Delayed Luggage Compensation

[1단계]

일단 EgyptAir 에서 안내 받은 대로 냉큼 카이로 다운타운 터키 사무소가서 여권/보딩패스/케이스 리포트 보여주고 $100 상당의 로컬화로 받아 냠냠 ~ 쳐묵쳐묵  ~


[2단계] 

a. 체이즈 리츠칼튼 어카운트로 SM 날려 Benefit Administrator 연락처 받아 전화돌리니 "리츠칼튼 카드의 Delayed Luggage Protection (아래 참고)" 은 Crawford & Company Inc.라는 제 3자 회사가 맡아서 처리한다 해서 전화번호 받아 전화 돌림. 

b. Crawford & Company Inc. 에 전화해 전화받은 아줌마에게 자초지종 설명하고 이것저것 정보 줘서 케이스 오픈함 (Case Number/Claim form 포함한 이메일 1-2일 내로 도착한다 알려줌)

c. Crawford & Company Inc. 에서 이메일 (아래 참고) 받고  해당 싸이트에 접속해 Claim form & 스캔한 화일 몽땅 좌르륵 ~ 올리고 SUBMIT. 본인 계산으로 약 $400 불 청구. 

d. 접수된 후 약 비즈데이로 리뷰하는데 약 15일 정도 걸린다 통보받음. 

e. 15일 후에 전화하니 이미 자세한 리뷰 편지와 $300 체크가 미국 주소로 발송되었다 함  (체크말로 다른 방법으로 받는 방법은 없다 합니다)


끝.


사족] 짐이 늦게 도착해서 참 다행 ==3=3=3


 


http://www.ritzcarltonrewardscard.com/worldwide-security.php

Baggage DelayWhen traveling on a covered trip via train, plane, bus or ship, you are provided with coverage of up to $500 ($100 per day; 5 days maximum) for the emergency purchase of essential items if your bags are delayed or misdirected by a common carrier.


Crawford & Company Inc., a third party administrator, has been assigned to act on behalf of Federal Insurance Company, a member insurer of the Chubb Group of Insurance Companies to process your recent claim. Please read the instructions below carefully.
- please complete the attached claim form and collect the required supporting documents.    
- Once completed, you have two options for submitting them.

 
1. For faster service, you can submit all claim documents to http://www.myclaimsagent.com.  Instructions for using this site can be accessed by clicking the FAQ link at the bottom of the home page


2. Or you can mail your documents to us at Claim Benefit Services Branch 6501, P.O. Box 4090, Atlanta, GA 30302.  
Please DO NOT respond to this email (for your personal data security). 
We will process your claim as soon as we have received all the required documents. If you have questions or need further assistance, you may reach us at 855-276-2410.


We look forward to helping you with your cla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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