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15
- 후기-카드 1826
- 후기-발권-예약 125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669
- 질문-기타 20881
- 질문-카드 11786
- 질문-항공 10248
- 질문-호텔 5244
- 질문-여행 4070
- 질문-DIY 193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9
- 정보 24358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0
- 정보-기타 8053
- 정보-항공 3848
- 정보-호텔 3258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2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7
- 여행기-하와이 389
- 잡담 15536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8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UR에 저장되어있던 UA Hyatt 등 enrolled 어카운트들이 모두 비활성화되서 각 파트너 전환시 멤버쉽 번호를 입력해서 전환하려고 하면 CS에
전화 하라고 메세지가 나옵니다. 지난주에 부터 그래서 시스템이슈로 생각 이번주 시도하니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CS에 전화해서 일부 전환은 했는데 다시 enrolled 은 CS에서 해줄수없다고해서 많이 불편한데
혹시 일종의 red flag일까요? 요즘 체이스및 샤프카드 사용을 거의 안하고 필요시 UR만 전환해서 사용중이고 제명의 멤버십만 전환하는데
다들 앱에서 편하게 전환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 전체
- 후기 6815
- 후기-카드 1826
- 후기-발권-예약 125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669
- 질문-기타 20881
- 질문-카드 11786
- 질문-항공 10248
- 질문-호텔 5244
- 질문-여행 4070
- 질문-DIY 193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9
- 정보 24358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0
- 정보-기타 8053
- 정보-항공 3848
- 정보-호텔 3258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2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7
- 여행기-하와이 389
- 잡담 15536
- 필독 63
- 자료 66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8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