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교토 파크 하얏트 4박 연박/1박당 따로 예약 장단점?

Blackbear | 2024.01.20 12:53:1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마일 모아질 때마다 예약을 하다보니 교토 파크장 4박을 각각 따로 예약을 했습니다.

혹시나 일정 변경이 있을까봐 지금까지 그대로 두었는데요. 

이걸 그대로 두는게 나을지 취소하고 1개 연박으로 예약을 해야할지 판단이 안서네요.

 

일정은 5월 초 Kix in HND out 11박 12일로

오사카 1박

쿄토 파크장 4박

아라시야마 호시노야 료칸 2박

아라시야마 Muni 1박

도쿄 안다즈 3박 입니다.

109143-hoshinoya-kyoto-exterior1.jpg

아라시야마에서 배타고 들어가야 묵을 수 있는 호시노야 료칸입니다. 백년넘은 료칸 건물을 호시노야가 사들여서 레노베이션 했다고 하네요. 

HOSHINOYA Kyoto | Resort Hotel in Kyoto, Japan - Hotel Reservation

호시노야, 일본 최고급 료칸 브랜드 | 료칸여행이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 (youtube.com)

 

동선이 지그재그인 점은

아라시야마 호시노야가 그나마 젤 싼 날을 찾다보니 저렇게 일정이 짜여졌네요.

Muni까지는 생각이 없었는데 미슐랭 쉐프가 만든 호텔이라 조식도 좋고 프렌치 레스토랑이 평도 좋은데다 마침 호텔이 세일가로 떠서 손구락이 못참고 질렀네요.

호시노야에서는 호캉스를 할 생각이라 아라시야마 3일도 나쁘지 않을거 같구요(과거엔 교토의 귀족들 휴양지라고 하니)

아라시야마에서 도쿄까지 신간센이 바로 연결되는게 있겠죠? 아니면 교토가서 갈아타야 하나요?

 

원래 대도시 보다 자연좋은 소도시에서 등산하고 산책하는 걸 더 선호하고요.

일본여행은 처음이고 교토를 천천히 보고 싶어서 저렇게 일정을 짰어요.

 

초행길이라 판단 근거가 빈약해서 질문하는데요.

1. 오사카를 굳이 2박을 해야 할까요? 오사카성과 난바만 보면 될 거 같은데.. 뭘 놓지는 건 아닌지..

2. 낮에 관광하는 동선을 따지면 교토에서 다른 하얏트(하얏트 플레이스? 리젠시?)에서 묵는 것도 괜찮다.

그래봐야 세이브되는 포인트 많지 않으니 마성비를 위해 파크장이 낫다.

3. 비루한 디스커버리지만 만약의 업글 가능성을 위해 연박 1개 예약으로 변경하는게 낫다?

첨부 [1]

댓글 [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449] 분류

쓰기
1 / 5723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