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Hyatt free night 제3자 예약 후 account에 free night certificates는 왜 그대로 남아있죠?

Blackbear | 2024.04.17 15:01:0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5월 말에 호텔28 명동에 P2의 2 free night certificates로 2박을 저 혼자 투숙하는 건데요. 제 이름으로 예약을 안하고 P2 이름으로 예약되어 있어요.

 

지난 주말에 P2가 Hyatt에 전화해서 제 이름으로 예약을 변경해 달라고 했습니다. 첫번째 받은 rep은 호텔28 명동이 5월 15일부터 Hyatt 계열에서 제외되서 free night 예약자 변동이 안된다는 거에요. 좀 미덥지가 않아서 Hyatt에 재차 전화하니 두번째 rep은 순순히 예약자 이름을 변경해서 제이름으로 예약해 줬어요. Confirmation 번호는 동일하다고 하면서요.

 

근데 오늘 P2 Hyatt account에 들어가 보니 Free night certificate 2장이 award에 떡하니 떠서 심히 불안하네요. 1번 rep 말이 맞았는데 제가 원하는 대로 하려다가 예약이 취소됐나 걱정입니다. 다시 Hyatt에 전화해서 제 이름으로 예약이 잘 되어있는지 확인해야 하는데 오늘 P2가 계속 미팅이 있어서 퇴근까지는 확인을 못하고 있거든요.

 

요새 Hyatt와 전화 통화하면 일처리가 한번에 안되네요.

 

Grand Hyatt Seoul에 1박씩 2개 예약이 되어있고 이걸 하나로 합쳐서 club 업글을 해달라고 했더니 확인 이메일도 안오고 일처리가 전혀 안되더군요.

다시 전화해서 겨우 확인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계속 2번씩 전화해야 일처리가 되는 데 팬데믹 이후 직원들이 헤이해진건지 제가 예민한 건지 판단이 안되네요.

댓글 [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21] 분류

쓰기
1 / 571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