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여행기]
브라이스캐년 Queen's Garden + Navajo Loop.

개골개골 | 2013.07.30 22:16:4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이번 여름 짧은 라스베가스 경유, 브라이스캐년/그랜드캐년 여행의 최대 목적은 브라이스 캐년의 Queen's Garden + Navajo Loop Trail을 해보는 거였습니다. 2011년 겨울에 여기에 방문했었는데, 그때는 트레일에 눈이 너무 많아서 장비 없이는 트레킹이 불가능했거든요.


이 트레일은 기돌님의 포스팅(https://www.milemoa.com/bbs/board/1124389)에서 잠깐 소개하셨던 곳인데요, 한줄 요약하자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브라이스 캐년에 가시면 딴거 다 안하시더라도 이것 하나만은 꼭 하고 나오세요~


트레일 시작은 Sunset 포인트나 Sunrise 포인트 아무곳에서나 하시면 되고, 시계방향으로 도시면 됩니다. Sunrise 포인트에서 Queen's Garden을 따라서 계속 내리막길을 걸어가시면 Navajo Loop Trail과 만나게 되는데, Navajo Loop에서 Wall Street 쪽을 타고 다시 캐년 위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이 트레일의 가장 힘든 구간은 Navajo Loop의 0.7마일 무지무지 가파른 언덕 구간인데요... 걍 죽었다 생각하시고 올라오시면 의외로 금방 올라오실 수 있을겁니다 ;;;;


일반적으로 트레킹을 하면 기/승/전/결이 있어서 좀 지루한 구간도 있고, 빨리빨리 걷는 구간도 있고 그런 법인데... 이 트레일은 3마일 걷는 내내 너무 환상적인 경치가 펼쳐져서 가는 내내 탄성을 자아내게 합니다.


참고로 브라이스 캐년의 숙소는 구지 공원내의 숙소를 잡으실 필요 없이 공원 입구에 있는 Bryce Canyon City의 Best Western Ruby's Inn이나 Best Western Grand Hotel로 잡으시면 가격은 좀 비싸지만 시설 좋은 곳에서 숙박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언제나 처럼 글 솜씨는 없어서 사진 투척으로 여행기를 대신합니다 :)


Sunset - Sunrise point 구간의 canyon rim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간날은 썬더스톰을 동반한 몬순으로 샤워를 시원하게(?) 했습니다.

bryce1-001.jpg


Sunrise Point에서 Queen's Garden Trail을 따라서 내려가면서 valley floor까지 내려가게 됩니다.

bryce2.jpg


Queen's Garden Trail은 계속 내리막길 아니면 평지입니다. 기분 좋게 막막 걸어가심 됩니다.

bryce3.jpg


그리고는 다시 Navajo Loop 2곳 중 한 곳을 골라서 0.7마일 거리를 미친듯이;;;; 오르막길을 오르게 됩니다.

bryce4.jpg


여기는 Navajo Trail 중 Two Bridge 방면입니다.

bryce5.jpg


그리고 여기는 Navajo Loop의 Wall Street 방면입니다. 가이드에서는 Wall Street쪽을 추천하더라구요 ^^

bryce6.jpg


첨부 [6]

댓글 [5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5]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