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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업데이트입니다.
오늘 체이스에서 리펀드 확정이고 케이스 종결한다는 편지 받았습니다.
사실 프라이스라인에서 대체하여 준 호텔이 같은 비딩 존이었다면 제 입장을 주장할 명분이 약했겠지만,
제가 당한 경우는 같은 비딩 존내의 호텔들이 아닌 30마일 떨어진 다른 존의 호텔을 구해 준 경우라서 프라이스라인이 쉽게 전액 리펀드에 응한 듯 합니다.
그때 cs랑 통하하느라 열도 받고 시간도 많이 허비했지만 프라이스라인이 마련해준 호텔에서 이틀밤 무료로 보낸 것으로 퉁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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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다시 프라이스라인측과 통화했지만 답은 역시 이미 체크인한 예약이기에 도중에 체크아웃해도 리펀드는 없답니다.
결국 결제한 사파이어에 내가 프리페이드로 예약한 호텔에 잘수가 없었다고 디스퓨트했습니다.
일단 전체 금액을 카드사에서 리펀드해주고 프라이스라인의 리액션을 기다려야됩답니다.
전 오늘은 체크아웃하기 힘들 것 같고 내일 체크아웃하고 호텔을 다시 잡을 생각입니다.
10년 가까이 프라이스라인을 사용했는데 이런 황당한 일을 당하니 어이가 없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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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황당한 일을 당했습니다.
오늘 부터 월요일까지 4밤 예약을 프라이스 라인 비딩을 통해서 한달전에 했는데,
오늘 호텔에 도착하니 예약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 자리에서 프라이스라인에 전화해서 확인했지만,
호텔측은 자신들은 예약을 프라이스라인에서 받지 못했다는 말만 되풀이하고 호텔에 방은 이미 솔드 아웃이랍니다.
주변 호텔들도 모두 솔드 아웃된 상황이랍니다
결국 프라이스라인이 30마일 떨어진 곳에 잡아주면서,
1. 예약을 모두 그 곳으로 옮겨서 지내던지
2. 예약을 모두 캔슬하고 풀 리펀드를 받고 방은 제가 알아서 구하던 지
두 가지 옵션중 택일 하라는 황당한 조건을 받습니다.
두가지 다 받을 수 없다고 한시간 넘게 실강이 하다 밤도 늦어지고 힘도 들어서 포기하고 프라이스라인이 그해 준 것에 일단 체크인 했습니다.
프라아스라인 측에 너무 멀어서 일단 하루만 잘테니 내일 다시 방을 구해달라고 이야기 했지만 거절 당한 상황입니다.
이제 이일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황당해서 지금도 말이 안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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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댓글
단비아빠
2013-10-17 20:06:49
에궁.. 고생하시네요...
프라이스라인에서 내일 방 구해달라고 한것을 거절했다니 기가차서 말이 안 나오네요..
자기들 잘못은 인정 안하던가요??
다음부터는 프라이스라인이나 핫와이어 비딩으로 호텔 예약하시면 가시기 전에 예약 확인 꼭 하시고 가시구요,
오늘은 일단 주무시고, 재충전 하셔서 내일 다시 싸워보셔야 할 듯...
어쩌라궁
2013-10-17 21:09:17
좀 많이 어이 없네요..
저도 비슷한 경험있는데.. 겨우 20불 크레딧 주던데..
그 담부터는 프라이스라인 신뢰도가 바닥에..
porkchop
2013-10-18 16:02:25
혹시 first name과 last name이 바뀌었거나 first name을 떨어뜨려서 쓰거나 misspelling이거나 이런 경우는 아닌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 친적이 비슷한 경우를 당해서 나중에 보니 우리나라 사람들은 first name을 떨어뜨려서 ( 길동을 Gil Dong이라고 쓰시더라구요, instead of Gildong) 가끔가다 이런경우 이름이 Hong Gil Dong으로 입력되면, 여기사람들은 Dong을 last name으로 Hong을 first name으로 Gil을 middle name 으로 인식하는 사고가 나기도 합니다. 혹시나 해서 말씀드립니다.
오우펭귄
2013-10-18 17:03:37
처음 일을 당했을 때는 돈에 눈이 먼 호텔이 예약을 프라이스라인에서 받았음에도, 이더 비싼예약에 제 예약을 일방적으로 없앴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betterbidding의 몇몇 사례를 찾아보니 프라이스 라인측의 예약 시스템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관 같은 예도 있습니다.
http://www.betterbidding.com/index.php?showtopic=180311
더큰 문제는 이런 상황에서의 프라이스라인측의 태도가, 자신들이 마련한 대체 호텔에서 머물던지, 아니면 그냥 리펀드 받고 끝내던지 선택하라는 것입니다.
그럼 대체 prepaid로 guarantee는 무엇인 지 모르겠습니다.
대체호텔이 마음에 안드니 하루만 자고 나가고 나머지 밤은 리펀드해달라는 요구까지 들어주지 않습니다.
또하나 프라이스라인의 cs department 상담원들 정말 4가지가 없습니다.
인도인들을 주로 쓰는 것 같던데, 마지막에 난 그럼 카드회사에 클래임 걸겠다고 하니, good luck하고 끝내요.
어째든 체이스에 디스퓨트를 했으니 프라이스 라인이 어떻게 하나 기달려봐야겠습니다.
porkchop
2013-10-19 02:12:58
정말 황당하셨겠네요, 이런정도 상황이면 credit card회사에서 dispute신청 당연히 들어줘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잘 되시길 바랍니다.
해아
2013-10-19 02:29:33
프라이스라인 CS의 막장을 시현하기 위해 녹음하시지 그러셨어요? 그걸 스카이드라이브나 구글드라이브에 넣은 뒤 쉐어해서 Chase에 보여주면서 디스퓨트하면 확실할텐데.
암튼 '힘내시라'고 위로말씀 드리고 싶네요. 프라이스라인 정나미가 뚝 떨어집니다.
쿨대디
2013-12-26 14:34:22
업데이트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