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04
- 후기-카드 1820
- 후기-발권-예약 125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589
- 질문-기타 20847
- 질문-카드 11769
- 질문-항공 10243
- 질문-호텔 5237
- 질문-여행 4063
- 질문-DIY 19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8
- 정보 2433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39
- 정보-기타 8044
- 정보-항공 3844
- 정보-호텔 3255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1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0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27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3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아무리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리턴이라지만, 그래도 어려운건 어려운 것 같습니다. 온라인으로 산 물건은요... 오프라인으로 산거야 오프라인 가서 휙 던져주면 된다지만...
Hoover.com에서 주문했다가 Home Depot에 30불 싼거 발견해서 취소했는데 와버린 청소기... 보낸지 한달이 되었는데도 아직 돈이 안들어왔습니다.
Kohls.com에서 주문했다가 빠른 배송 추가요금까지 냈는데 1주일만에 온 기프트카드... 분명히 중간에 취소했는데 물건 왔고, Kohl's 매장가서 돌려줬는데도 아직도 돈이 안들어옵니다. 하루이틀이면 들어올거에요 하는게 벌써 몇번짼지.
Hoover는 애들도 친절하지 않고, 뭣보다 email customer service에서 해주는 말이라고는 '아래 전화번호로 전화하세요' 뿐이네요. 메일로 return tracking number 보내도 전화해보면 못받았다고 딴소리... 따로 운영이 되나 -_-
Kohl's 애들은 친절은 한데 (전화를 30분만에 받는거 빼고) 당췌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 느낌입니다. 취소한 기프트카드가 오고, 이멜로 이거 어떡하냐고 물어도 답이 없고, 전화했더니 매장가서 리턴하라고 하고 (애초에 여기서 그냥 페덱스로 보내겠다고 했어야 하는데...), 매장갔더니 모른다고 전화로 customer service 연결해주고 통화하라고 하고, 그래도 돈은 안들어오고...
리턴이 아무리 쉽다고 해도, 신중하게 사서 리턴 안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시간과 노력이 너무 아깝네요. 하루에 몇번씩 신용카드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하는게...
- 전체
- 후기 6804
- 후기-카드 1820
- 후기-발권-예약 125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589
- 질문-기타 20847
- 질문-카드 11769
- 질문-항공 10243
- 질문-호텔 5237
- 질문-여행 4063
- 질문-DIY 19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8
- 정보 2433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39
- 정보-기타 8044
- 정보-항공 3844
- 정보-호텔 3255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1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0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27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3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5 댓글
actch
2013-12-10 16:28:22
kohl's 리턴 2-3일만에 들어오던데요?
커스터머 서비스에 던져 줬더니, 스캔하더니...영수증 던져주고...
10초도 안 걸렸던 것 같아요.
Scott@TECH
2013-12-10 17:34:40
그럴때 쓰면 좋은게 dispute 입니다.
난 분명 물건 갖다줬는데 이놈들이 돈을 안돌려준다?
그러면 전 카드사에 dispute 합니다. 한번도 져본적 없이 다 돌려받았습니다.
세라프
2013-12-10 17:57:17
음... 한번도 dispute 해본적이 없어요... 분쟁 만드는 것이 카드사 입장에서는 안 좋은 고객으로 찍힐까 무서운데, 적어도 돈 안돌려주는 회사에 dispute해버린다고 으름장 놓을 수는 있겠네요! 고맙습니다 ㅎㅎ
뚱카프리오
2013-12-10 20:04:02
제 경우 기프트카드 리턴은 한번은 4일만에 한번은 1달 걸리더라구요.
"카드사 입장에서는 안 좋은 고객으로 찍힐까 무서운데" 이게 저도 무섭습니다.
철이네
2013-12-10 20:19:44
전 아마존 프라임멤버라서 프라임쉬핑이 되는걸 주로 삽니다.
리턴이 엄청 쉽긴 해도, 자주 할 일은 없구요.
그 외에도 코스코, 노스트롬, 갭 (바나나, 올드네이비 등 계열사 포함), crocs, 콜스 등 오프라인 매장이 가까이에 있으면
온라인 구매후에도 리턴이 쉬워서 애용합니다.
newegg처럼 리턴은 잘 받아주지만 restocking fee가 있는 곳은 웬만한 핫딜이 아니면 잘 안 사구요.
뉴엑은 샵러너를 통해서 2nd day free shipping & return free라서 좋긴 하지만요.
암튼 빨리 해결이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