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얼른 반품을 하기는 해야 되는게,
아멕스에다 디스퓨트를 했으니,
아멕스는 차지백을 할테고,
가게에서는 보냈다고 할테니,
그때가서 반송했다는 증거를 주어야 합니다.
리턴이 무료든 아니든.
반송을 안 했으면,
아멕스가 어느 편을 들겠어요?
그래서, 이런 일 한두번 겪고 나면,
결론은 아마존.
ㅋㅋ 그렇군요. 담에 ups 오면 다시 가져가라 해야겠습니다. 늦어서 원치 않으니 알아서 하라고 해보지요. 뭐...
dispute가 시작할때 아멕스에서 바로 크레딧 주고 investigation을 시작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up to 30일까지 걸릴 수도 있구요. 아마 아직 케이스가 끝난 상황이 아닐겁니다. 아멕스한테 물건을 나중에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보세요.
넹... sm도 한번 보내보겠습니다. ^^
물건을 개봉하지 않으셨으면, 받은 다음에도 delivery refuse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택배회사에 연락해서 픽업해가라고 하거나, dropoff location에 던져주면 됩니다.
이 경우에는 일단은 따로 돈 안 내셔도 됩니다. 나중에 해당 회사에서 쉬핑 빼고 환불하겠다고 주장할 수는 있겠지만요.
손도 안댔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겉에 비닐포장까지 되어 있는데 손도 안댔어요... UPS 기사랑 친하니 다시 가져가달라고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
저도 1sale.com에서 물건 구매하고 열흘이 넘었는데 감감 무소식에 메일엔 답도 없습니다. 원래 2주 (이것도 너무 깁니다만) 배송이었는데, 지나면 dispute 해버리려고요. 그 다음에 보내면 delivery refuse 해버리고...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