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credit card의 warranty 서비스

노트북 | 2010.10.15 00:34:4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AMEX 카드를 이용해서 전자 제품을 샀을때 warranty를 더 연장해준다는 조항이 참 매력적인데요.

만약 제가 이번달에 아멕스로  산 노트북을 사고 1년 6개월뒤(노트북 회사에서 주는 warranty가 1년 이었다고 가정하면)에 문제가 생겨서 Amex에 연락하고 싶을때

1. 그 당시 제가 AMEX 카드를 모두 cancel해서 가지고 있는 amex 카드가 하나도 없어도 extented warranty service를 받을 수 있나요?

2. 1년 6개월 후 제가 만약에 한국으로 영구 이주했다면,  그때도 이 service를 사용할 수 있나요? (노트북을 제돈주고 우편으로 보낸다고 하더라도 amex측에서 다시 저에게 해외 발송을 해줄까요?)

3.최근에 발급받은 AA-visa 카드에도  extended warranty 서비스를 해준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그리고 extended protection program(90일 안에 theft나 accidental damage cover -up to $500)도 제공하구요.

이럴경우 노트북 사는데 warranty의 경우만 고려한다면 amex나  aa-visa나 비슷한것 같은데.. 맞나요?   

 

댓글 [1]

목록 수정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