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조정이 안되네요 ㅠ.ㅠ
카드 질문입니다..
얼마전 아시아나카드를 프로모션으로 받았습니다.
잘 사용하고 있는데
Billing cycle이 한번을 다 돌았는데도.
아시아나쪽으로 마일리지가 적립이 안되더군요.
고객센터쪽에 전화해봤더니
아시아나마일이 자동으로 쌓이는게 아니라
매달 전화해서 BoA에서 아시아나로 마일을 퍼날라야한다네요..
카드계 입문이 그리 길지는 않지만 이런 보너스마일리지 적립방식은 처음보는 것 같아서요..
혹시 저 카드 쓰시는 분들중에 마일리지 적립 잘 되시나요?
혹시 저 방식대로 적립하시는 분들도 많나요?
그렇게 말한 안내원한테 뻥치지말라고 하세요..
매달 차곡차곡 알아서 들어와요..
먼저 statement에도 나오구요.. 어카운트로 들어오는데는 시간좀 걸려요.. 그래도 한 열흘 안에는 들어오는듯..
저도 한달에 한번씩 꼬박꼬박 잘들어오는데요?
몇년을 저 카드를 썼지만 처음듣는 소리군요.
여태까지 자동으로 마일리지 잘 넘어갔어요.
아마도 CSR 가 첫출근, 첫고객으로 미운오리님을 상담한게 아닌가 생각되어지네요.
느려요..... 그치만 되요......
뱅크오브아메리카는 갈수록 서비스가....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