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캔쿤에 있는 CasaMagna Marriot 호텔이요.

닭다리 | 2014.11.08 11:30:5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땡스기빙때 캔쿤을 가는데 일단 CasaMagna Marriot 으로 했거든요.


포인트 모아서 가는건 아니고 돈을 내고 가는건데요... 캔쿤이 처음입니다.


친구네 가족이 CasaMagna Marriot 바로 옆에 있는 Paradisus 에 머무는데 가격이 좀 쎄서 저희는 그 옆에 CasaMagna 로 했거든요.


CasaMagna 는 일단 All-inclusive 가 아니구요.


저, 와이프, 10살 아들 이렇게 가는데 아들 와이프 둘다 먹는거하곤 담을 쌓은지라 일단 all-inclusive 로 안 했는데 all-inclusive 랑 아닌거랑 장단점이 얼마나 될까요?


와이프 아들 둘다 잘 안 먹는지라 그냥 차라리 사 먹는게 낫지 않을까 싶은데 all-inclusive 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비행기는 싸웨 포인트로 와이프꺼랑 제꺼랑 사용하니 세식구 표가 나오긴했습니다.


한번도 가보지 않은 캔쿤.... 일요일 가서 목요일 돌아오는 4박 5일 일정입니다.


1. 일단 호텔 문의 드리구요. 어떤 특별히 추천해 줄만한 호텔이 있으신지요.

2. activity 인데요. 돌고래 수영하고 Chechen Itza 인가 거길 다녀오는거 하려고 하는데 하루 activity 하고 하루 쉬고 하루 activity 하고 하루 쉬고 이런식으로 하려고 하거든요. 다른 추천 activity 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뭐 해적선 공연도 있고 zip lining 도 있고 sink hole 도 있고 하던데 어떤게 좋을까요?

3. 전기가 110 인가요 220 인가요? 그리고 power adaptor 는 필요한가요?

4. 렌트카 하는 것은 어떤지요? 렌트카해서 캔쿤 시내쪽에 가보는 것도 괜춘할런지요? 장도 보고 시내구경도 하고 하는게 할만한건지 걍 시내는 잊고 호텔 근처에서 노는게 더 나은지요....



가족끼리 해외여행은 첨이네요.... (한국 갔던거 빼고)


아무거나 첫 해외여행가는 10살배기 가족이 주의하거나 캔쿤에서 빼먹지 말고 해야할게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830] 분류

쓰기
1 / 574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