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스테어스 매치 질문드립니다.

football | 2011.02.16 00:39:1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제가 다른 분 책에서 본 내용인데요, 스테어스 매치(status match)로 가능한 항공사가 변동 없는지요?

 

 거의 대부분 미국 항공사에서만 가능한데요, 알라스카, 델타, 콘티넨탈, UA가 가능한데, UA는 6개월 기간에 5,000마일 이상 탑승해야 되는 조건이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5년 동안 노스워스트(現 델타) 실버 멤버였는데, 잘하면 올해에 골드로 올라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롤오버 프로그램으로 인해 자격마일이 이월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추후에 알라스카 항공으로 매치받으려고 합니다. 알라스카 항공은 등급이 딱 2개여서 가능할 것 같습니다.

 

 미국 항공사들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지 않기 때문에 한 사람의 이름으로 메일 어드레스가 다르면 여러번 가입 가능한데요, 혹시 이럼 점을 이용해서 매년마다 스테어스 매치를 받고 있는 분이 있을 것 같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이나 유에스 에어워이스는 불가능하겠지요? 혹시 다른 항공사들이 가능하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콘티넨탈 한국지점에서는 마일리지 유효기간이 없다고 하는데요, 미국 본사에서는 1년 6개월이라고 하고요, 어느 곳 말씀이 맞는 지 모르겠습니다. 알라스카 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도 궁금하고요, 방금 델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2년의 유효기간이 없어졌네요. 저보다 고수님들이 더 빨리 아셨네요. 어떻게 알게 되셨는지 신기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델타가 편도발권이 가능하기를 바랐는데... 2년의 유효기간은 괜찮어서요..

 

 여러분들의 경험담을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2]

목록 수정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22] 분류

쓰기
1 / 571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