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10
- 후기-카드 1822
- 후기-발권-예약 125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645
- 질문-기타 20868
- 질문-카드 11784
- 질문-항공 10245
- 질문-호텔 5244
- 질문-여행 4067
- 질문-DIY 192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9
- 정보 2435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0
- 정보-기타 8051
- 정보-항공 3848
- 정보-호텔 3258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2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35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연말 비행기표 구하고 있는데요.
들렸다 가야 해서 일단 CAI->LHR (via AUH) 까지는 다시 EY A380 아파트 타고 들어가는데요. 그 후 ICN 가는거 고민중인데 ....
세 옵션 중, 어떤 게 좋을까요?
사실 두번째가 가장 좋은 한데, 마일 차가 꽤 나는 편이고, 첫번째가 마일 효율도 좋고, 비즈로는 비행편도 좋은 편이고 해서 잘 결정이 안 되네요. - -
LHR -> DOH -> ICN all by Qatar (52.5K) --> [수정] LHR->FRA (by BA biz) ->DOH >ICN
장점: FRA-DOH 구간 최신 Qatar A350 비즈 경험 + DOH-ICN 도 일등석 없는 보잉 777 비즈라 편함.
최근 새로 적용된 AA third region routing rule 로 비교적 저렴하게 발권 가능해짐. 마일 효율이 좋음.
단점: 아래 EY 옵션 비해 무거운 수트케이스 끌고 지롤갈은 LHR 까지 알아서 가야 + 도하에서 1박 해야 할 것 같음(사실 이건 전혀 문제는 아니고).
LHR -> CAI (biz) & CAI->AUH->ICN all by Etihad (75K)
장점: LHR 까지 편하게 리무 서비스 + EY A380 비즈 경험 + CAI-AUH-ICN 모두 first class suite
단점: 위의 옵션에 비해 피같은 마일이 좀 더 많이 듬. 흑.
LHR -> MXP -> ICN (via HKG) by Cathay first (70K + a bit of BA Avios)
장점: Cathay first + 새 홍콩 라운지 경험 (근데 전 이상하게 아시안 항공 쪽은 사실 그닥 별로 관심이... - -)
단점: 진짜 지롤갈은 LHR 에서 BA 이콘 출발 + MXP 공항 호텔에서 하루 숙박
- 전체
- 후기 6810
- 후기-카드 1822
- 후기-발권-예약 125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645
- 질문-기타 20868
- 질문-카드 11784
- 질문-항공 10245
- 질문-호텔 5244
- 질문-여행 4067
- 질문-DIY 192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9
- 정보 2435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0
- 정보-기타 8051
- 정보-항공 3848
- 정보-호텔 3258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2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35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1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2 댓글
사리
2015-08-28 01:17:07
1번으로 하세요 싫음 2번.
어찌됐든 3번은 아님
무선쿨
2015-08-28 04:23:38
조금 후져도 1번을 3번 타실건지, 력셔리로 2번을 2번 타실건지만 정하시면 되겠네요.
제가 보기엔 2번 하실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