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게요. 정 안되면 카드 회사에 dispute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앗.. 마모님 답변 감사. 주말이라 그런지 이틀 지났는데 답변이 없네요..
하루 이틀 더 기다려 보고 아무래도 dispute 해야 할까봐요.. ㅜㅜ
코스코 놀랐던게 옛날에 회사에서 카드 하나를 줘서 개인 카드를 취소 했는데 그 때가 아마 11개월 되었을때 였나.. 그런데 풀리펀을 해 주더라구요.. 회사 그만 두고 다시 개인 카드를 만들었는데 지금까지 거의 10년 꾸준히 사용 하고 있어요.. 별거 아닌것 같아도 그런것 하나 때문에 loyal customer 가 되는것 같습니다. (전화 받았던 직원 말로는 카드 자체가 만들어 지지 않았기 때문에 satisfaction guarantee 같은게 적용 안 된데요.. "You're not a member." -_-)
샘스가 원래 좀 그렇군요.. 샘스클럽 에서 파는 아기용 바닥 매트가 좋다 그래서 일부러 가입 했던건데 코스코 서비스 못 따라가나 봐요.. 가격은 비슷 하면서.. ㅜ.ㅜ
연회비가 신용카드로 결재가 안된 것이면 새로 가입하시면 될 것 같은데, 만약 결재가 된 것이면 dispute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 결재만 하고, 서비스를 주지 않은 것은 확실한 사유가 될 것 같아요.
BBB 에 컴플레인 하시는 것도 좋아요.
샘스랑 상대할 때보다 훨씬 스트레스 덜 받으실 거에요.
업데이트 입니다. 연락 준다던 쌤스 메니져한테 전혀 연락이 없어서 amex에 dispute 하고 크레딧 받았습니다. 양xx 쌤스.. ㅠㅠ 도움 말씀들 감사 드립니다. (-_-) (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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