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
Courtyard Timesquare 영등포 후기

kaidou | 2016.06.06 03:15:3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메리엇의 8만포인트 받은걸 이용해서 이곳에서 5박 이상을 숙박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마일모아에 몇몇 리뷰가 있기는 한데 저도 사진 없는 후기를 간단히 남겨봄니다

일단 전 메리엇 실버인지라 아무 혜택도 없었구요 그나마 징징대서 받은게 약간 높은층 이었습니다 (별 의미 없지만)

방은 무난했고 딱 4성호텔급이었습니다. 욕조는 없고 샤워장만 있구요. 사우나도 없고 간단한 짐은 있는데 그곳 시설도 좀 많이 부실한 편입니다.

골드 이상부터는 조식을 비롯한 라운지엑세스가 생기는데 이걸 돈 주고 살라고 하면 조식은 인당 4만원, 라운지 액세스는 6만원을 달라고 해서 걍 포기했습니다.

호텔이 타임스퀘어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그리고 영등포1호선과 연결되있어서 지리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특히 이마트의 경우는 생각보다 넓어서 시식도 하고 간단히 장도 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예전글이 댓글로 나왔던 홍등가.. 오늘 우연하게 걷게 되었는데 정말 기분이 싸해지더군요. 말로만 듣던 유리구두들과 빨간 불빛, 와이프가 옆에 있어서 나한테는 다행히도 아무 말도 안 걸었지만 걸어서 지나가는 내내 섬칫했습니다. 이런 곳이 호화로운 쇼핑몰과 그리고 주거지역 아파트 사이에 있다는 것또한 믿겨지지 않았구요. 아무튼 타임스퀘어 메리엇에 있으면서 느낀 하나의 단점이라고 봅니다.

그 외에는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서비스도 괜찮고 직원들도 친절한 편이며 호텔 바로 앞에는 택시들이 상시대기중, 근처에는 전통시장도 있어서 나름 구경할만 합니다 (여기서 개고기랑 개시체를 본건 덤). 홍등가 안마방 노래방 콤보가 상당히 많긴 해서인지 가족단위로 놀러나올만한 곳은 절대 아닙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Cat 4 호텔로써는 최고인 듯 합니다. 메리엇 무료숙박권을 비롯해서 포인트숙박까지 다양하게 숙박옵션이 존재하는 만큼 괜찮은 옵션이 될 듯 합니다.

댓글 [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80] 분류

쓰기
1 / 571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