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04
- 후기-카드 1820
- 후기-발권-예약 125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589
- 질문-기타 20847
- 질문-카드 11769
- 질문-항공 10243
- 질문-호텔 5237
- 질문-여행 4063
- 질문-DIY 19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8
- 정보 2433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39
- 정보-기타 8044
- 정보-항공 3844
- 정보-호텔 3255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1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0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27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3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우선은 300불 e certificate 다시 받았어요. BBB답변조차 성의 없이 approved 됐다며 기다린말만 하길래 complain drop안하고 approved 됬는데 매니저인 당신도 언제 어떻게 받을거냐 말을 못해주냐고 다른직원이랑 다를게 뭐있냐 그러니까 3일뒤에 코드 보내줬네요.
이제서야 뭐살래도 세일가격은 다올려놓고 다른오퍼랑 프로모션은 중복 안된다그러고....
그냥 더이상 돈 보태주고 싶지 않아서 그냥 놔뒀어요.
삼성 물건 사지 말란 말은 하기 힘들지만 .....절대 삼성 사이튼 통해서 사지 마시고 다른곳 통해사 사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삼성 웹 진짜 암유발자에요.
몇달전 갤S7이 300불 e certificate을 준다고 해서 샀어요.
그 e certificate도 사고 진짜 딱 3달있다가 주더라구요
그래서정작 세일하는거 다 놓치고 못사고 기다리고 있다 expire날짜도 7월 말이어서
어제 그걸 쓰려고 s8을 주문하는데 지금 s8사면 gear360을 49불에 살수 있거든요.
자동으로 카트에 담겨서 그걸 장바구니에서 없애고$624.99에서
300불 쓰니 택스까지 351불이라고 total amount가 나오고 place order 버튼을 눌렀더니 오더 됐다고 내역이나오는데 gear360이 들어가있고 404불이 차지될거라고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너무 어이없어서 들어가서 바로 gear 360 밑에 캔슬 버튼을 누르니 오더 전체가 캔슬 되네요.
그러고는 다시 그 e certificate 으로 s8만 주문하려 하니
코드가 invalid라 나와서
아침까지 기다렸다 전화했더니 당당히 하는말이
니스스로 결정해서 캔슬 했기 때문에 크레딧은 이미 날아간거라고 하네요
너무 황당해서 저렇게 너네마음대로 gear 360끼워 넣어서
오더하기전 금액이 오더버튼 누르고 난 후랑 바뀌었고
그래서 기어360만 캔슬했는데 전체캔슬된게 어떻게 내잘못이냐 그러니까
그제서야 promotion team 에 컨택해서 approve 나면 코드 보내주는데 자기도 개런티는 못하고 조치만 취해놓겠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다시물어봤어요
360을 안사면 s8을 못사냐 ?이러니까 아니래요,
근데 어떻게 그런일이 일어나냐니까
저보고 오더버튼을 누르기 전에 carefully 봤어야 한다고.
그래서 내가 place order button누르기 전에 토탈 금액이 351불이었다니까? 이러니까
그제서야 가끔씩 장바구니에 아이템이 back 할때도 있다고.
그러곤 끊었어요.7일을 기다려야하는데 reference 넘버도 안받았길래 다시 전화를 했어요.
30분 뒤에 전화했는데 주는건 7일동안 결정해야 된다더니 30분만에 새로운 프로모 코드 받는게 거절됐다네요.. 하하 그때부터 멘붕에 스팀올라오기 시작합니다.
그러고는 이러이러해서 캔슬된게 왜내잘못이냐?그러니 그렇긴한데 어쩔수 없다고 코드는 원타임 사용하는거라고.. 그럼 내 캔슬된 오더 다시 니네가 어떻게라도 해봐라. 그러니 그것도 안된데요.
이건 내잘못이 아닌데 내가 300불 잃는거야?이러니까 자기네 policy 라고 그러면서 코드를 다른데 쓰려고 캔슬할수도 어쩌고 말도 안되는 소리로 변명하길래 너 지금 내가 일부러 코드 새로 받으려고 사기치는거 같애? 이러니 아니래요.
수퍼바이저 바꾸라니까 똑같은 답이 나올건데 이러길래 나 알바아니고 바꿔 이러니 기다려보랍니다.
40분을 얘기하더니 코드를 일주일 내로 보내주겠다네요.
그래서 너 이름뭐야? 너 확실히 개런티 하지?이러니까 자기이름을 주면서 이름은 줄수 있지만 자기가 주는게 아니라 자기는 개런티를 못해준데요.
그럼 왜보내준다고 한건지.. 이름주고 나니 불안했는지 다시 수퍼바이저랑 얘기해보고 온다더니
제 어카운트에 학생할인링크가 자동 연결 되있거든요.
근데 s8은 포함이 안됬어요. 학생할인이 unidays라고 몇몇 아이템들이 되는데 s8도 원래 포함이었다가 100불 가격을 내리면서 학생할인 중복은 안되더라구요.
근데 제 어카운트가 거기 묶여있었단 이유로 갑자기 학생 할인을 받아서 코드를 못주겠다네요.
그래서 할인 페니도 안되고 똑같다니까 스크린샷 캡쳐해서 다보내주고 결국 수퍼바이저랑 또 캡쳐한걸로 얘기해서 그럼 첫 가격이랑 프라이스 매치하는걸로 결론이 났어요
그래서 티켓에 메모를 해놓겠다네요. 프라이스 매치는 쉽이멜이 가고 크레딧 카드 차지가 되야 하기때문에 3일뒤에 전화하라고 해서 끝이났나 했어요.
근데 gear 360 캔슬건 을 안물어봐서 다시 전화해서 다른 상담원이랑 얘기하는데 두번째 오더는 또 학생 할인 링크가 안되서 프라이스 매치가 안될거라네요
그래서 자기가 두번째 오더 캔슬 해 줄테니 다시 학생할인 링크 통해서 하래요. 가격이 똑같던 어쩌던 무조건 그링크로 해야한다고.
그래서 3번째 오더를 마치고 제대로 오더 했는지 확인 하려고 전화 했어요.
4번째 상담원이 오더 제대로 들어갔으니 3일뒤에 다시전화해 프라이스 매치 해줄게 그러고 gear360은 오더컨펌메일 받자마자 전화해서 캔슬하면 프라이스 매치전에 404불에서 gear360 49불 빼거 해준다는 대답까지 들었어요.
오늘 컨펌 메일이 와서 gear360을 캔슬 하려 전화했는데.
제가 student discount 링크를 통해서 해서 프라이스 매치가 성립이 안된다네요. 하하 . 그전날엔 student discount링크를 통해서 했기때문에 코드는 못주고 프라이스 매치만 해줄수 있다더니.
더웃긴건 티켓에 프라이스 매치에 관한 모든 내용이 있음에도 안된데요. 그래서 프로모 코드를 무조건 받아야 한다네요.
7일동안 수퍼바이저가 리뷰를 하고 프로모 코드를 줄지 안줄지 결정해야한데요.
그러다 전화가 끊겼어요. 일요일이라 대기시간이 1시간이 넘었는데..휴 그래서 다음 여자한테 30분 대기하고 통화를 하는데 제 티켓 넘버에는 프라이스매치에 관한 내용이 없다네요? 어제 마지막 여자랑 통화한 기록은 아예없다고 하구요.. 그여자는 404불에 subtract gear360 해서 프라이스 매치받는다고 메모남겨놨다고 했는데.
그래서 티켓에 있는내용 나한테 읽어봐라 그랬더니 자기도 모르게 읽다가 프라이스 매치 받는다 라고 읽었어요...
그래서 너 아까 나한테 그내용 아예없다며 이러니 프라이스 매치 해주기로 했는데 니가 학생할인 웹에서 사서 안된다네 이러네요..
그러곤7일 결정날때 까지 기다럈다 자기네들이 연락없음 다시 전화하라고.
끊고 다시 전화했어요 이여자랑 그전 남자는 아예 말이 안통해서...도대체 저랑 그전에 프라이스 매치 해준단 3명은 뭐였는지.
그러고 받은 여자는 다 읽어보더니
이미 수퍼바이저 한테 리뷰 노트가 넘어갔고 프라이스 매치는 안될거라고
자기도 처음 3명이 왜 그렇게 말했는지는 모르지만 안된다네요.
그래서 내가 지금 너네가 프라이스 매치해준대서 새 오더 만들었는데 무슨소리 하냐고 그러니
자기도 앞 내용을 보고 그냥 기다리린 말은 못하겠는지 수퍼바이저랑 얘기하고 오겠다더니
15일에서 30일 기다리면 코드를 받을수 있대요 . 그래서 너 진짜 sure 하냐니 sure 힌대요
그래서 이름이랑 노트 메모 남겼는지 확인하고 나 이전화끊고 다른상담원 한테 다시 확인할거라니 진짜 sure한대요.
그래서 마지막 상담원 이랑 통화했은데 모든 미스커뮤니케이션 미안하다고 자기가 다시 새 코드 리퀘스트를 넣겠다.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나몇분전에 누구랑 통화하고 최대30일내로 무조건 코드 받는다 그랬는데 그것도 아니냐니까 그냥 request를 넣어놓은거고 결정이 나면 보내준다네여. 30일동안.
정말 스팀나고 어이없어서 삼성은 꼴도 보기 싫은데
300불 제 잘못도 아닌걸로 날리기 너무 억울해서 끝장 볼려구요.
3일간 통화만 8명이랑 대기시간 1시간 통화시간 1시간 2시간씩 한 결과가 원점이에요
. slickdeal 에 s8딜 리뷰보다보니 저같은 사람이 몇 있더라구요 gear 360 이 오더 끝나고 나니 컨펌페이지에 갑자기떴다고.
그래사 전화해서 캔슬했다고. 이거 완전 사기 아닌가요?
저는 거기다 자정이 넘어 웹으로 캔슬 했더니 전체캔슬되버리고
오늘상담원이랑 gear360얘기하먄사 전에 하나만 캔슬할랬는데 전체 다 됬다그러니까 웹사이트에서 하면 그렇다고 자기가 인정하더라구여.
근데 제가 제손으로 캔슬해서 300불을 못준다 그러더니
두번째 못주는 이유는 학생할인링크를 사용도 안했지만 어카운트에 연결됬단 이유로 코드를 못주고 프라이스 매치를 해준다..
이것도 말이 안되는게 프라이스가 똑같다는 스크린 캡쳐를 보고 프라이스.매치는 선심쓰듯 해줄수 있지만 코드를 못준다 그거구요.
2일지난 지금은 학생할인 링크를 사용했기 때문에 프라이스 매치는 말이 안된다 그것도 가격이 똑같은거 확인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래서 코드를 줄지 말지 30일내로 결정해서 알려주겠다 이건데여.
이정도면 정말 사기가 아닌가 싶어요.
이거 어떻게 대처해야 될까요?300불을 제가 s7 full price로 사면서 받은건데 맘같아선 아멕스에 디스퓻이라도 해보고 싶은데 안될거 같구요. 아 정말 열받아사 죽을거 같아요.
이런 경험 있으신분들 조언 부탁드려요.
정말 삼성 다시는 안쓰고 싶네요
이제서야 뭐살래도 세일가격은 다올려놓고 다른오퍼랑 프로모션은 중복 안된다그러고....
그냥 더이상 돈 보태주고 싶지 않아서 그냥 놔뒀어요.
삼성 물건 사지 말란 말은 하기 힘들지만 .....절대 삼성 사이튼 통해서 사지 마시고 다른곳 통해사 사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삼성 웹 진짜 암유발자에요.
몇달전 갤S7이 300불 e certificate을 준다고 해서 샀어요.
그 e certificate도 사고 진짜 딱 3달있다가 주더라구요
그래서정작 세일하는거 다 놓치고 못사고 기다리고 있다 expire날짜도 7월 말이어서
어제 그걸 쓰려고 s8을 주문하는데 지금 s8사면 gear360을 49불에 살수 있거든요.
자동으로 카트에 담겨서 그걸 장바구니에서 없애고$624.99에서
300불 쓰니 택스까지 351불이라고 total amount가 나오고 place order 버튼을 눌렀더니 오더 됐다고 내역이나오는데 gear360이 들어가있고 404불이 차지될거라고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너무 어이없어서 들어가서 바로 gear 360 밑에 캔슬 버튼을 누르니 오더 전체가 캔슬 되네요.
그러고는 다시 그 e certificate 으로 s8만 주문하려 하니
코드가 invalid라 나와서
아침까지 기다렸다 전화했더니 당당히 하는말이
니스스로 결정해서 캔슬 했기 때문에 크레딧은 이미 날아간거라고 하네요
너무 황당해서 저렇게 너네마음대로 gear 360끼워 넣어서
오더하기전 금액이 오더버튼 누르고 난 후랑 바뀌었고
그래서 기어360만 캔슬했는데 전체캔슬된게 어떻게 내잘못이냐 그러니까
그제서야 promotion team 에 컨택해서 approve 나면 코드 보내주는데 자기도 개런티는 못하고 조치만 취해놓겠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다시물어봤어요
360을 안사면 s8을 못사냐 ?이러니까 아니래요,
근데 어떻게 그런일이 일어나냐니까
저보고 오더버튼을 누르기 전에 carefully 봤어야 한다고.
그래서 내가 place order button누르기 전에 토탈 금액이 351불이었다니까? 이러니까
그제서야 가끔씩 장바구니에 아이템이 back 할때도 있다고.
그러곤 끊었어요.7일을 기다려야하는데 reference 넘버도 안받았길래 다시 전화를 했어요.
30분 뒤에 전화했는데 주는건 7일동안 결정해야 된다더니 30분만에 새로운 프로모 코드 받는게 거절됐다네요.. 하하 그때부터 멘붕에 스팀올라오기 시작합니다.
그러고는 이러이러해서 캔슬된게 왜내잘못이냐?그러니 그렇긴한데 어쩔수 없다고 코드는 원타임 사용하는거라고.. 그럼 내 캔슬된 오더 다시 니네가 어떻게라도 해봐라. 그러니 그것도 안된데요.
이건 내잘못이 아닌데 내가 300불 잃는거야?이러니까 자기네 policy 라고 그러면서 코드를 다른데 쓰려고 캔슬할수도 어쩌고 말도 안되는 소리로 변명하길래 너 지금 내가 일부러 코드 새로 받으려고 사기치는거 같애? 이러니 아니래요.
수퍼바이저 바꾸라니까 똑같은 답이 나올건데 이러길래 나 알바아니고 바꿔 이러니 기다려보랍니다.
40분을 얘기하더니 코드를 일주일 내로 보내주겠다네요.
그래서 너 이름뭐야? 너 확실히 개런티 하지?이러니까 자기이름을 주면서 이름은 줄수 있지만 자기가 주는게 아니라 자기는 개런티를 못해준데요.
그럼 왜보내준다고 한건지.. 이름주고 나니 불안했는지 다시 수퍼바이저랑 얘기해보고 온다더니
제 어카운트에 학생할인링크가 자동 연결 되있거든요.
근데 s8은 포함이 안됬어요. 학생할인이 unidays라고 몇몇 아이템들이 되는데 s8도 원래 포함이었다가 100불 가격을 내리면서 학생할인 중복은 안되더라구요.
근데 제 어카운트가 거기 묶여있었단 이유로 갑자기 학생 할인을 받아서 코드를 못주겠다네요.
그래서 할인 페니도 안되고 똑같다니까 스크린샷 캡쳐해서 다보내주고 결국 수퍼바이저랑 또 캡쳐한걸로 얘기해서 그럼 첫 가격이랑 프라이스 매치하는걸로 결론이 났어요
그래서 티켓에 메모를 해놓겠다네요. 프라이스 매치는 쉽이멜이 가고 크레딧 카드 차지가 되야 하기때문에 3일뒤에 전화하라고 해서 끝이났나 했어요.
근데 gear 360 캔슬건 을 안물어봐서 다시 전화해서 다른 상담원이랑 얘기하는데 두번째 오더는 또 학생 할인 링크가 안되서 프라이스 매치가 안될거라네요
그래서 자기가 두번째 오더 캔슬 해 줄테니 다시 학생할인 링크 통해서 하래요. 가격이 똑같던 어쩌던 무조건 그링크로 해야한다고.
그래서 3번째 오더를 마치고 제대로 오더 했는지 확인 하려고 전화 했어요.
4번째 상담원이 오더 제대로 들어갔으니 3일뒤에 다시전화해 프라이스 매치 해줄게 그러고 gear360은 오더컨펌메일 받자마자 전화해서 캔슬하면 프라이스 매치전에 404불에서 gear360 49불 빼거 해준다는 대답까지 들었어요.
오늘 컨펌 메일이 와서 gear360을 캔슬 하려 전화했는데.
제가 student discount 링크를 통해서 해서 프라이스 매치가 성립이 안된다네요. 하하 . 그전날엔 student discount링크를 통해서 했기때문에 코드는 못주고 프라이스 매치만 해줄수 있다더니.
더웃긴건 티켓에 프라이스 매치에 관한 모든 내용이 있음에도 안된데요. 그래서 프로모 코드를 무조건 받아야 한다네요.
7일동안 수퍼바이저가 리뷰를 하고 프로모 코드를 줄지 안줄지 결정해야한데요.
그러다 전화가 끊겼어요. 일요일이라 대기시간이 1시간이 넘었는데..휴 그래서 다음 여자한테 30분 대기하고 통화를 하는데 제 티켓 넘버에는 프라이스매치에 관한 내용이 없다네요? 어제 마지막 여자랑 통화한 기록은 아예없다고 하구요.. 그여자는 404불에 subtract gear360 해서 프라이스 매치받는다고 메모남겨놨다고 했는데.
그래서 티켓에 있는내용 나한테 읽어봐라 그랬더니 자기도 모르게 읽다가 프라이스 매치 받는다 라고 읽었어요...
그래서 너 아까 나한테 그내용 아예없다며 이러니 프라이스 매치 해주기로 했는데 니가 학생할인 웹에서 사서 안된다네 이러네요..
그러곤7일 결정날때 까지 기다럈다 자기네들이 연락없음 다시 전화하라고.
끊고 다시 전화했어요 이여자랑 그전 남자는 아예 말이 안통해서...도대체 저랑 그전에 프라이스 매치 해준단 3명은 뭐였는지.
그러고 받은 여자는 다 읽어보더니
이미 수퍼바이저 한테 리뷰 노트가 넘어갔고 프라이스 매치는 안될거라고
자기도 처음 3명이 왜 그렇게 말했는지는 모르지만 안된다네요.
그래서 내가 지금 너네가 프라이스 매치해준대서 새 오더 만들었는데 무슨소리 하냐고 그러니
자기도 앞 내용을 보고 그냥 기다리린 말은 못하겠는지 수퍼바이저랑 얘기하고 오겠다더니
15일에서 30일 기다리면 코드를 받을수 있대요 . 그래서 너 진짜 sure 하냐니 sure 힌대요
그래서 이름이랑 노트 메모 남겼는지 확인하고 나 이전화끊고 다른상담원 한테 다시 확인할거라니 진짜 sure한대요.
그래서 마지막 상담원 이랑 통화했은데 모든 미스커뮤니케이션 미안하다고 자기가 다시 새 코드 리퀘스트를 넣겠다.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나몇분전에 누구랑 통화하고 최대30일내로 무조건 코드 받는다 그랬는데 그것도 아니냐니까 그냥 request를 넣어놓은거고 결정이 나면 보내준다네여. 30일동안.
정말 스팀나고 어이없어서 삼성은 꼴도 보기 싫은데
300불 제 잘못도 아닌걸로 날리기 너무 억울해서 끝장 볼려구요.
3일간 통화만 8명이랑 대기시간 1시간 통화시간 1시간 2시간씩 한 결과가 원점이에요
. slickdeal 에 s8딜 리뷰보다보니 저같은 사람이 몇 있더라구요 gear 360 이 오더 끝나고 나니 컨펌페이지에 갑자기떴다고.
그래사 전화해서 캔슬했다고. 이거 완전 사기 아닌가요?
저는 거기다 자정이 넘어 웹으로 캔슬 했더니 전체캔슬되버리고
오늘상담원이랑 gear360얘기하먄사 전에 하나만 캔슬할랬는데 전체 다 됬다그러니까 웹사이트에서 하면 그렇다고 자기가 인정하더라구여.
근데 제가 제손으로 캔슬해서 300불을 못준다 그러더니
두번째 못주는 이유는 학생할인링크를 사용도 안했지만 어카운트에 연결됬단 이유로 코드를 못주고 프라이스 매치를 해준다..
이것도 말이 안되는게 프라이스가 똑같다는 스크린 캡쳐를 보고 프라이스.매치는 선심쓰듯 해줄수 있지만 코드를 못준다 그거구요.
2일지난 지금은 학생할인 링크를 사용했기 때문에 프라이스 매치는 말이 안된다 그것도 가격이 똑같은거 확인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래서 코드를 줄지 말지 30일내로 결정해서 알려주겠다 이건데여.
이정도면 정말 사기가 아닌가 싶어요.
이거 어떻게 대처해야 될까요?300불을 제가 s7 full price로 사면서 받은건데 맘같아선 아멕스에 디스퓻이라도 해보고 싶은데 안될거 같구요. 아 정말 열받아사 죽을거 같아요.
이런 경험 있으신분들 조언 부탁드려요.
정말 삼성 다시는 안쓰고 싶네요
- 전체
- 후기 6804
- 후기-카드 1820
- 후기-발권-예약 125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589
- 질문-기타 20847
- 질문-카드 11769
- 질문-항공 10243
- 질문-호텔 5237
- 질문-여행 4063
- 질문-DIY 19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8
- 정보 2433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39
- 정보-기타 8044
- 정보-항공 3844
- 정보-호텔 3255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1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0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27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3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44 댓글
xlogi
2017-06-18 13:12:27
아이고.. 듣기만 해도 복장터지네요.. 삼성 커스터머 서비스 전화해서 저도 한번 프로모션 날리고 그 이후로는 믿지 않습니다. 전화하셔서 한국상담원을 요청 해 보시면 어떨까요 ? 아무래도 한국 상담원하고 통화하게 되면 조금 더 신경 써 줄 수 있을 거 같은데.. 잘 해결되시기 바래요 .. !
정말크다
2017-06-18 13:32:29
딸깍발이
2017-06-18 14:00:59
글을 읽다가 이해를 포기했어요 너무 복잡해서 ㅜ.ㅜ
삼성센터랑 이메일로 연락하셔서 기록을 남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도 삼성케어써비스 센터에 갈때마다 느끼는건 애플과 다르게 어수선하고, 특히 일하는 사람들이 근무시간에 장식된 집기로 요리해 먹고, 커피 타 먹고 하는게 너무 보기 안좋더라구요. 교육을 잘 시키던지, 관리를 잘 하던지 해야 할 것 같더라구요.
슈퍼마일
2017-06-18 16:10:19
제 경험상 이메일로는 전혀 해결 안될것 같아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아니라 엉뚱한 소리만하고 여러번 보내다보니 똑같은 문구 그냥 카피해서 보내더라구요.. 정말 성의도 없습니다. 나중에는 결국 이메일을 여럿조내도 답장도 안오더군요. 삼성서비스 최악입니다.
10년계획
2017-06-18 16:18:21
하양까망
2017-06-18 15:05:06
저도 삼성 웹사이트에서 물건구매해봤지만, 미국 삼성은 물건 팔 생각이 없어보이더라구요. 사이트면 서비스면..
10년계획
2017-06-18 15:36:15
좋은날
2017-06-18 16:11:20
아오... 왕짜증이네요.
트위터 같은 sns는 어떠세요, 요즘은 트윗날리면 거의 12시간 이내로 답변 날라오던데요 기록에도 남구요.
$300 작은금액도아닌데 잘 해결 되시길 바래요.
10년계획
2017-06-18 16:17:31
두리뭉실
2017-06-20 03:00:29
트윗은 짧고 굵게 던지세요..
그러면은 보통 DM 달라고 하더라구요..
10년계획
2017-06-20 05:42:09
프로셀
2017-06-18 16:12:05
.
10년계획
2017-06-18 16:20:21
프로페서
2017-06-18 18:15:16
이거 프로모션 아직도 하고 있던데, 피해자가 여럿 생기겠네요.
10년계획
2017-06-19 03:51:11
오더 다음페이지 스크롤 안해보고 그냥 오더넘버만 확인했으면 저도 그렇게 오버차지 된지 몰랐을거에요. 오더넘버가 나오면서 오버차지 된거라..
Passion
2017-06-18 18:17:04
슬릭딜을 보면 samsung.com에 데인 사람들이 성토를 하는 것이 자주 보입니다.
그래서 요즘 S8 프로모를 하는데도 선뜻 달려들기가 겁나네요.
돈 액수보다도 시간과 진력이 빠지는게 겁나요.
한국에서의 삼성의 customer service는 극찬을 받는데
가장 큰 시장인 미국에 왜 이리 신경을 안 쓰는지 모르겠습니다.
그것도 애플 텃밭에서요.
10년계획
2017-06-19 03:52:17
얼마에요
2017-06-18 19:01:16
2. 현재 사용중인 삼성 폰을 직원에게 제시합니다.
3. 새 아이폰을 삽니다.
10년계획
2017-06-19 03:52:52
바람검객
2017-06-18 19:19:29
헐 미국 삼성 서비스는 또 다른가 봅니다. 이번에 저두 삼성에서 250불 리베이트 주는거 샀는데.... 이거 끝까지 잘 될려나 모르겠네요. 충격이네요. 벌써 데인분들이 많나봅니다. 아무튼 저도 이번 프로모에 참여하면서 360캠 49불에 사서 이베이에 159에 박스받고 내용물 확인후 바로 팩킹해서 보냈거든요. 49불에 사서 되팔아도 남는장사인데... 360캠 때문에 괜히 문제가 생겨 피곤하게 되었네요. 모쪼록 잘 해결되시기 바랍니다. 이정도 했음 근성으로 이겨나가야 하죠. 300불이 그냥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10년계획
2017-06-19 03:49:35
야호
2017-06-18 20:50:56
이게 정말 나라별 극과 극이네요. 애플도 한국선 서비스최악이라고 난리도 아닌데, 삼성은 미국서 서비스 최악이군요. 한국서 삼성은 정말 vip급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미국서 애플은 묻지마 환불 및 교환을 해봐서 둘다 좋은 인상은 있지만, 반대로 미국삼성한테 노트4 수리맞기는데(기기구매후 32일째에 노랑색액정, 엘에이점에 수리용 부품 제고가없다고 뉴욕 수리점 방문시에만 무료수리라는 어처구니 없는...) 배송비 100블폭탄 및 서비스피에 넋을 놨고 한국애플 1시간가는 배터리를 돈줘도 배터리교환 안된다는 말에 울상이었던적도 있으니꺼요.
10년계획
2017-06-19 03:48:02
두리뭉실
2017-06-20 03:02:42
홈 컨츄리 어드벤티지 인듯 싶네요;;;;
10년계획
2017-06-20 05:40:37
밥상
2017-06-18 22:49:41
저는 재작년 s6 프로모 아직도 못 받고 그냥 포기 했어요.. 50불 베바기카, 스와로브스키 케이스, 삼성 헤드폰 주는 거 였는데 하나도 못 받음. 몇달을 기다려서 홈피에 처리 되었다고 바뀌더니 물건은 안 오고 연락 하면 처리 되었다고만 그러고.. 자기내 기록에 보낸걸로 나오기 때문에 내가 못 받은건 어떻게 할 수 없다 그러고..'이건 뭐지' 싶었습니다. :(
10년계획
2017-06-19 03:46:51
보통 저런상황이면 policy가그러니 못해주는데 다른방법을 찾아 볼게라 나오는데 못해줘. 하고 정적이.흐르는데 참 대단하더라구요...
faircoin
2017-06-19 06:07:10
10년계획
2017-06-19 08:00:02
불루문
2017-06-19 09:28:24
이회사가 쯤 안좋긴 합니다....거짓말하는건 아닐꺼고, 본사에서 만드는 시스템이 무지 않조아요...work ethic도 별루고 무엇보다 사람을 희안하게 자격안되는사람들을 많이 뽑아서 일이 질이 많이 떨어지는듯..
10년계획
2017-06-19 15:38:21
푸른오션
2017-06-19 10:45:45
저도 몇주전에 S8 BOGO deal 사느라고 한 이주정도를 삼성에 스트레스를 받았는데요, 원인은 크게 2개인데, 일단은 Samsung.com US 웹사이트가 매우매우 엉망으로 만들어졌어요. 웹사이트 백시스템이 너무 엉망이어서 갖은 생각지도 못한 초급적 에러를 만들어낸다는 것이구요 (진짜이건 어디 구멍가게 회사에서도 안나올꺼같은 수준의 웹사이트임). 그게 제 예전 경험상 마케팅부서에서 저걸 기획할때 (혹은 대행사) 저뒤에 시스템도 다 고려를 해서 웹개발자들한테 전해주는데 (혹은 같이 상의해서 만들어가던지) 그리고 계속 테스트하면서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하고, 그 수준이 매우 초급적인거죠. 저런 장바구니 오류들 저 S8 BOGO 딜할때도 당연히 있어서, 저같은경우는 같이 자동으로담겨야할 엔터테인먼트 키트가 폰 색상을 다르게 선택하니 하나만 담기고 하나는 안담기더라구요. 경우의 수를 다 생각하지 못하는 진짜 초급적 기획의 산물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저도 bogo딜 경험하면서 CS에 전화를 여러번해야만 했는데, 부서간의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잘안되고 있다는것, 그리고 전사적으로 어떤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는지 공유가 안된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는겁니다. 한마디로 미국삼성 CS담당 부서장의 리더십이 강하게 의심이 되는 상황이죠.
삼성의 특성상 이런 문제가 쉽사리 고쳐질것 같진않지만...진짜 한국국민으로 그래도 삼성이 잘됐으면 하는맘에 좀 어떻게좀... 미국삼성사장이 나서서 제대로 좀 고쳤으면 좋겠네요 ㅠㅠ
10년계획
2017-06-19 15:42:31
아휴 저도 솔직히 한국기업 엘지 삼성 했는데...진짜 다시는 삼성 꼴도 보기 싫어졌어요
펑키플러싱
2017-06-19 21:13:54
제가 삼성 제품을 두개 산적 있습니다 TV와 프린터인데요. TV는 리모콘으로 작동을 해도 반응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누르면 반응을 빨리빨리 해서 채널이 넘어가는게 아니라. 무슨 랙걸리는것처럼 1-2초 후에 작동합니다. 삼성 프린터는 메뉴얼대로 설치하려해도 안되더군요 ㅎㅎ 와 정말이지 마케팅은 기가막히게 하는 삼성이지만, 제품 완성도면에서는 정말 보기완 다르다는 생각이 들때가 너무 많습니다. 물론 위의 두 제품은 리턴해버렸습니다. 그뒤로는 삼성제품은 안삽니다. 삼성 하는 짓이 얄밉고 괘씸한점도 있지만, 일단 기대이하의 퍼포먼스를 경험하고나니 신뢰가 안갑니다.
10년계획
2017-06-20 05:39:44
AirJordan
2017-06-20 05:40:55
LG 무한부팅 당해본사람들은 절대 LG 안쓰더라구요
10년계획
2017-06-20 05:43:23
Skyteam
2017-06-19 21:55:54
전 한국에 자주 가니 가능한거기도 하지만요.
10년계획
2017-06-20 05:53:32
Roger
2017-06-20 07:39:00
https://www.bbb.org
https://www.ftc.gov/about-ftc/bureaus-offices/bureau-consumer-protection
10년계획
2017-06-20 08:39:44
Roger
2017-06-20 09:42:11
10년계획
2017-06-20 09:50:28
Roger
2017-07-03 18: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