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업데이트) 뉴욕 파크 하얏 숙박 질문 드려요 - 4인 가족

파란하늘무지개 | 2017.06.28 04:19:4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마모님께서 제목을 좀더 깔끔하게 손봐주셨나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오전에 호텔에 전화를 했는데...프론트데스크는 아니고 예약부서였던 것 같습니다.


스윗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얼마냐 물으니 (간도 크지요 그냥 한번 찔러나 본다구 ㅜㅜㅜ...비싸면 그냥 당연히 투베드로 업글해야지요)

하는말이, 그건 프론트 데스크에서 해주는데, 지금보니 토요일에 방이 여분이 많아서 토요일 아침에 전화를 하던지 체크인때 말하라고 하네요.


음... 무료 업그레이드를 위한 싸인일까요?


체크인하고 글 남기겠습니다.


아싸 파크장에서 드디어 자나 봅니다.^^



-----------------------------------------------------------------------------------------------------------------------------------------------------------------


안녕하세요. 조만간 맨하탄에서 자야할 일이 생겨서, 체이스 햐얏 카드로 나오는  프리 나잇을 이용하려고 매일 매일 열심히 검색했더랬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어른 2명으로만 하고 검색을 하니 Park King인가로 프리로 뜨더라구요.

얼른 롤 어웨이 베드를 함께 신청하고 컨펌 메일을 받았습니다. 


질문은요, 아이가 둘 있어요. 14살 9살.  둘다 체구는 좀 작습니다.

1) 롤 어웨이에서 같이 잘만한가요? 


2) 아니면, 맥시멈 아큐펀시를 넘어갈까요? 4명이 롤어웨이로 한방에서 자는게?

그렇다면 체크인할때, 돈을 좀 내더라도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을까요? 

검색해보니, 숙박전에 업그레이드하라는 메일도 온다고 하던데, 


이미 숙박 경험해보신분들께서 팁을 주시면 참 감사하겠습니다. (아 이건 미리 감사는 아닙니다^^)


댓글 [3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6]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