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Spirit 시스템 에러 + 내 실수

최선 | 2017.09.13 12:16:4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최선입니다.


8월30일 왕복 $80 이라는 Spirit 핫세일을 보고 간편하게 혼자 다녀오는 비행이라서 웹사이트로 예약을 시도했는데

카드 정보 다 넣고 예약을 눌렀는데 자리 없다는 에러가 뜨네요.  빠르게 포기하고 가는건 United 올때는 Spirit으로 분리 발권.

합 $95 발권을 나름 깔끔하게 끝내고 예약 번호 스크린 캡쳐하고 잊고 있었더랬죠.


많은 분들이 비슷하시겠지만 저도 개인 이메일 (광고 포함) 20-30여통  회사 이메일은 100여통을 받으니까 때로는 놓치는 이메일이 종종 있어요.

그런데 오늘 "spirit airlines"을 쥐메일에 쳐보니 헉,  confirmation number가 두개가 뜨는거에요.

하나는 성공적으로 편도 예약한거 하나 그리고 다른 하나는 처음 왕복으로 예약햇는데 자리 없다고 에러 뜬거


갑자기 띵~~ 아니 왜 이렇게 되었지? 그러면서 약관을 보니 당연히 취소하면 돈을 못 받죠. 그래도 전화해서 설명해보는건 어떨까 하고 커스트머 서비스에

전화를 해보는데 estimated waiting time : 45 min ㅠㅠ 그냥 끊고

잠시 자책 모드..... 내가 이메일을 그날 봤더라면 바로 취소하면 되었을텐데.. 포기하고 그냥 $80여불 버린 셈 쳐야하나

그러다가... 다시 정신을 차려서, 역시 소비자의 편 Since 1996의 아멕스 고객을 도와줄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카드 뒷번호로 통화 시도.

3분도 채 걸리지 않아서 아주 친절하신 목소리의 우리 아멕스 고객서비스.

자초지종을 설명합니다. 다행이 분리 발권도  같은 아멕스 카드로 해서 상담원도 이해가 금방 되시나봅니다.

Spirit 시스템 에러 문제라고 공감도 해주시면서 한참 저의 상황을 노트에 남긴다고 기다리라고 하더니

제가 사용한 금액에 $80은 Pending으로 바뀌고 결과에 대해선 메일을 보내준다고 해주십니다.

아직 해결이 된건 아니고 어떻게 될지는 기다려 봐야 알겠지만, 왠지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다 한듯 해서 맘은 편안하네요.


교훈:

1. 예약하고 나서 24시간 이내에 이메일로 예약 번호를 확인하자.

2.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자.


다른 마적단 분들은 비슷한 실수가 없으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최선이였습니다.

댓글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