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Inn 엘리베이터에 갇혔던 이야기..

Californian | 2017.09.13 23:41:3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현재, 필라델피아에 학회왔습니다.  어제 도착했고, 오늘 2일차네요.. 2박을 더있어야 합니다..


어제 엘리베이터에 20분 넘게 갇혔습니다.  겨우 나와서 프론트에 컴플레인하니, 큰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는지, 쏘리하며 웃으면서 넘어가네요.. ㅠㅠ (이거 제가 예민한건가요??)




평소같으면 호텔은 IHG 카드로 홀리데이인을 많이 끊는데, 호텔과 뱅기값을 보스가 쓸수있는 버짓을 정말 타이트하게 정해주어서 어쩔수 없이 학회장 근처에 있는 S*** Inn을 잡게 되었습니다. 차이나타운입니다. (여기 Inn이 하나라, 아시는 분은 아시겠어요..)


그나마 Inn을 열면 바로 학회장입니다. 걸어서 5분거리이고, 로비를 들어가니,  기대를 전혀 하지 않아서인지, 나름 나쁘지 않았습니다.




체크인하는데 프론트데스크맨이 이야기하더군요. 방금전에 엘리베이터 고쳤다고, 혹시 올라가는데 조금 흔들흔들, bumping해도 놀라지마..  응. 알았어..


버튼 누르고 6층을 올라가는데,  진짜 흔들흔들, 각층마다 쿵쿵거리며 bumping 하더니 5층 쯔음에서 엘리베이터가 그냥 멈췄습니다. 


이게 뭥미?? 엘리베이터 모니터는 그냥 먹통이 되어서 몇층인지도 모르겠고, 응급 빨간 스피커 버튼을 누르니 어디로 연결을 되긴 되는데 한창 걸립니다..


1. 한창 기다려서, 연결이 되었는데 엘레베이터 회사입니다. 상황을 설명하니, 시설담당자를 보내준다고 해서, Inn 주소를 가르쳐주고 10분넘게 기다렸습니다.


아무도 안옵니다. 


2.  프린트한 종이에 잇는 전화번호로 전화하니 호텔이 아니라 미국 전국 예약센터입니다..ㅠㅠ

현재 상황 설명하고, 호텔 전화번호를 알아내서, 내가 전화하겠다고 끊었습니다.


3. 드디어 호텔로 전화하니 아까 체크인했던 프론트데스크맨이 받습니다..


드디어 Inn 시설 담당자를 부른답니다.


또 10분이상 기다렸는데, 위에서 누가 부르는 소리가 납니다. 나도 소리지르고 여기있다고 알려주니,  한참후, 갑자기 엘리베이터가 떨어질듯이 흔들립니다.. 그렇게 흔들리며 각층을 내려가는데 진짜 이러다가 이거 떨어져서 죽겠구나 싶어, 냉큼 푹신한(??) 여행가방 위에 올라갔습니다. 


결국 탈출(??)해서 나왔는데, 프론트데스크맨은 그냥 웃으며 쏘리~하고 끝이네요.


다음날 또 엘리베이터는 고쳤다고 나오는데, 계속 6층까지 걸어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중입니다.. ㅠㅠ



이런일은 처음이라, 어찌해야 할지, 그냥 넘어가는게 좋은걸까요?

댓글 [1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8]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