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자랑]
공짜로 얻은 구글 미니 홈 - 활용법?

네모 | 2017.11.16 11:39:0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얼마전 오피스옆에 핑크빛 가건물이 생기더니 사람들이 우르르 줄을 서더군요. 알고보니 구글이 구글 홈 미니 발매기념으로 공짜 미니를 뿌리는 이벤트였습니다. http://www.businessinsider.com/google-home-mini-giveaway-pop-up-donut-shop-across-us-2017-10 물론 전부다 공짜를 얻는게 아니고 미니가 잘알아듣고 잘대답해줄 질문을 하면 안에 있는 콘베이어벨트에서 미니가 들어있는 도넛박스가 나오는 구조였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박스에 그냥 도넛이 들어있고요. 한 30-40% 정도는 미니를 받아가는 것 같았습니다. 추위에 1시간 줄서서 미니하나 업어왔습니다만 이거가지고 뭐해야 할지

-음악재생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덕분에 노래듣기는 편합니다만 음질은 기대하지 말아야합니다. 그리고 곡명이 길거나 특히 클래식의 경우… (바하냐 바크냐...) 물론 플레이리스트를 만들면 됩니다.
-티비연결 : 불행하게도 저 아마존 파이어 tv 씁니다.
-온도조절 : 스마트 thermostat없습니다.
-피자주문 : 팁주기 싫어서 항상 5분거리에서 픽업합니다.
-날씨확인 : 날씨가 뭐야하고 묻고 듣는시간 보다 뒷주머니에서 핸드폰 뽑아보는게 더 빠릅니다.
-핸드폰 찾기 : 가장 맘에 드는 기능입니다. “내 핸드폰 어딨냐”하면 같은 와이어리스 네트웍안에 있으면 핸드폰이 울립니다.  다른 네트웍에 있을 경우는 아직 시도해보지 않았습니다.

신기한게 제 않좋은 영어발음도 잘 알아듣고 대답해줍니다. 하지만 아직은 저에게는 음성보단 화면으로 보고 자판으로 입력하는게 맞는것같습니다 좋은활용방법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 [1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