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808
- 후기-카드 1821
- 후기-발권-예약 125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616
- 질문-기타 20856
- 질문-카드 11776
- 질문-항공 10244
- 질문-호텔 5239
- 질문-여행 4067
- 질문-DIY 19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8
- 정보 24348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0
- 정보-기타 8050
- 정보-항공 3846
- 정보-호텔 3256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2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0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30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AMEX Delta Reserve 를 만든 후 spending 이 채워졌나 궁금해서 전에 Customer Service Rep 에게 chat 으로 물어봤더니, "응. 다 됐어 몇 주만 기다리면 welcome bonus가 post 될거야." 하는 바람에 그만 쓰고 기다렸댔죠.
그런데 포스팅이 좀 늦길래 오늘 또 물어봤네요. 그랬더니 130불이 모자르게 스펜딩 했다네요;; 그래서 "내 채팅 기록 좀 봐, 알았으면 당연히 썼겠지..." 했더니 한참 후 130 short 한 것은 맞지만 잘못된 정보를 받았으니 marketing dep 에 escalate 을 할테니, 한달 후에 follow up 해 보라는데요. 이런 일 겪어보신 분 있나요?? 보통 이럴땐 어떻게 일 처리가 될까요?
- 전체
- 후기 6808
- 후기-카드 1821
- 후기-발권-예약 125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616
- 질문-기타 20856
- 질문-카드 11776
- 질문-항공 10244
- 질문-호텔 5239
- 질문-여행 4067
- 질문-DIY 191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8
- 정보 24348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40
- 정보-기타 8050
- 정보-항공 3846
- 정보-호텔 3256
- 정보-여행 1071
- 정보-DIY 207
- 정보-맛집 219
- 정보-부동산 42
- 정보-은퇴 262
- 여행기 3430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530
- 필독 63
- 자료 65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706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3 댓글
TheNewYorker
2018-01-10 13:30:37
물론 아맥스의 잘못이 있지만은, 이 캐이스는 쉽지 않을것 같네요.
싸펑피펑
2018-01-10 13:43:06
열심히 삽질을 했군요 제가 ㅎ
주급만불
2018-01-10 16:00:14
스팬딩은 조금 여유있게 하시고 가능하면 미리 채워놓으세요.
카드사의 잘못이라고 하기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