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지인의 아내소원들어주기 프로젝트

노에마 | 2018.01.27 20:06:1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크기변환_USOPEN.jpg

 

한국에서 지인이 와이프 소원들어주기 프로젝트로 미국에 한달간 여행을 온다고 하네요. 와이프가 테니스를 너무 좋아해서 U.S OPEN 일정에 맞게 계획을 짰다고 합니다. 프레젠테이션까지해서 저에게 보내주었는데 아내사랑도 사랑이지만 하는일을 관둘 각오를 하고 일정을 짰다는게 정말 대단하다 싶더라구요. 물론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라 쉽게 다른데서 오퍼받을 것이라 생각되지만요. 일단 저에게 몇가지 사항을 물어봤는데 아무래도 마모님들의 조언이 확실한 것 같아서 COPY&PASTE 해왔습니다. 

 

1. 렌터카 국경 이동

   미국(버팔로)à캐나다 캐나다(벤쿠버à 미국 양쪽 국경지대를 렌터카로 ESTA로 왕복이 가능한지 ?

캐나다의 동.서부 지역도 같이 보고 싶어해서 토론토.벤쿠버를 꼭 넣고 싶네요.

현지에서 항공 이동을 최소화(토론토à벤쿠버 1)하고 가능하면 렌터카로 이동하려고 합니다.

 

2. 렌터카

1번이 가능하다면렌터카를 뉴욕에서 pick up해서 토론토에 return 가능한지 ?

   동일하게렌터카를 벤쿠버 pick up해서 라스베거스 Return이 가능한지 ?

   위 이동이 불가하면전체 Route를 다시 짜야 합니다

   만약미동부 & 캐나다 동부 -à 캐나다 서부 & 미서부를 최소한의 동선으로 다시 짠다면 ? 해주실 수 있는 조언은요?

 

3. 호텔 예약

   저는 Hotels.com으로 주로 예약하는데….

가격은 여러 사이트마다 비슷한데….10박당 1박을(10박 평균가로보너스로 주더라고요.

더 좋은 idea 있으면 알려주세요.

첨부 [1]

댓글 [4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20] 분류

쓰기
1 / 571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