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호텔]
(사진 없는) Hyatt Regency Paris Etoile 리뷰

kaidou | 2018.03.14 09:07:4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이번에 저곳을 무료숙박권을 이용해서 이틀 다녀왔습니다. 

 

이 호텔이 지금 좀 심하게 레노베이션 중인데, 생각보다 아주아주 많이 불편했습니다. 리젠시클럽은 물론이거니와 그 외에 부가시설들이 생각보다 많이 없었습니다. 방또한 제한이 많은 편이었구요.

 

체크인할때부터 뭔가 맘에 안 들었습니다. 일반 라인이랑 WOH 라인 둘이 있는데 일반쪽은 바로 해주는데 오히려 WOH 라인을 안 쳐다보는 것 같았습니다.

사실 Fashion week 이었던지라 스윗업글은 기대도 안 했습니다만...설마 일반 방조차도 없어가지고 거의 late check-in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에펠탑이 구석에 살짝 보이는 방을 받게 되었는데 역시나 파리는 모든게 작았습니다 ㅜㅜ. 

 

방은 작긴 했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었습니다. 제가 알기로 저희가 받은 방이 이미 레노가 끝난 방인걸로 압니다. 깨끗했고, 사실 꽤 좋은 방이긴 했습니다.

 

리젠시클럽이 없어서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에 식당에서 간단한 Happy Hour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 정말로 맘에 계속 안 들었던게.. 웨이터/서버 들도 우리가 오던 말던 별로 신경 안 쓰고, 테이블 근처에는 오지도 않으며 오직 '사먹는' 테이블에만 왔다리 갔다리 하더라구요. 제가 불러도 올까 말까이고.. 이상하게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맘에 안 들던 호텔이었습니다 ㅋㅋㅋ.

이 호텔 자주 오는 분이 말하기를, 리젠시 클럽이 있을때는 마카롱도 나오고 했답니다. 지금은 파리바게트에서 먹는 음식들 + 약간의 치즈/와인 정도가 있을 뿐입니다.

 

호텔에서 나와서 한 10분정도 걸으면 Fort Mallet? 전철역이 있습니다. 이걸로 샹젤리제를 포함한 곳까지 전철로 가실 수 있구요. 개선문은 15분 정도 걸으면 나옵니다. 

에펠탑이나 그 외에 지역이랑은 좀 떨어져 있지만 그래도 북역같은 무서운 지역보다는 100배 낫긴 합니다.

 

 

간단히 장단점을 요약하자면

 

 

Pro

그럭저럭 괜찮은 위치

하얏 카드로 받는 무료숙박권 사용 가능

최소한 리젠시 클럽비스무리한 기능이 있음

 

Con

레노베이션

전철역까지 제법 걸어야 함

직원들이 그다지 친절하지 않음

사람이 무지무지 많음

룸배달이 시간이 꽤 오래 걸림

Happy Hour가 기대 이하임

WOH로 바뀌고 나서 리젠시 클럽 닫아도 포인트 안 줌

 

 

 

 

어차피 다음에 또 파리 갈 일이 있으면 하얏 카드 무료숙박권 + C&P 로 잘만한 곳은 여기밖에 없습니다 ㅜㅜ. 레노베이션 끝나면 꽤 괜찮은 곳이 될 거 같네요.

 

 

댓글 [2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57] 분류

쓰기
1 / 572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