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아멕스 워런티 관련

Sydney | 2018.05.18 20:52:3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추가:    아멕스 홈에 서 해답을 찿았습니다.

답글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일반적으로 90 일 이내에 도둑 맞거나 사고로 손상을 입게되면 

도둑 맞거나 손상을 입은 날로부터 30 일 이내에 구매 보호 신청을 해야 한다는 걸 알았습니다.

열심히 찿아보지도 않고  대략 살펴본 후 질문 드려 죄송하네요. ㅠ

일단 4 월 1 일 구매했던  정수기 부분에 관련해서 결과 나오는대로 업댓 하겠습니다.

 

다시한 번 답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멕스 워런티 관련 궁금한 점이 있어 이리 저리 찿아보다 해답을 얻지못해 문의 드립니다.ㅠ

아직 한 번도 워런티 관련하여 알아볼 일이 없었는데요.

첫 번 째로

워런티 관련해서는 전자제품에만 관련이 있는 건지요.?

얼마 전에 아맥스 카드 이용해서 박스드에서 브리타 정수기를 구입했었습니다.

그런데 정상 적으로 물건이 배달 되어 왔음에도 불구 취급 부주의로 손잡이를 깨 먹었습니다. ㅠㅠ

이런 경우 워런티와 관련이 있을까요..?

 

두번째 

얼마 전에 딱 2 년 정도 사용한 대우 냉장고가 정지해 버렸습니다.

워런티 규정을 보니. 부품이나 서비스는 1 년 , 콤프레셔는 5 년인데 

일단 서비스 출장을 나온다 하면 70 불 에서 100 불 기본 출장비가 나온다 하더라구요.

차라리 출장비에 수리비 생각하면 중고 하나 사자. 하고 말았습니다만,

이런 경우 2 년 쓰고 버리게 생긴 냉장고에 관련한 워런티는  구제 방법이 있을까요?

 

혹 구제 방법이 있다고 하더라도 

이 때 사용했던 카드를 해지한 경우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겠지요? 

 

아마도 둘 다 해당사항이 없지 않을까....생각하면서도 

혹시나. 지프라기라도 잡는 심전으로  문의 드려봅니다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7]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