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SFO 뉴PP 식당 두군데 메뉴+후기 공유

푸른오션 | 2018.09.04 20:00:1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몇일전에도 후기가 올라오긴했는데요, 제가 굳이 사진을 찍어온게있어서 혹시나 가실분들 메뉴선택에 도움이 될까 올려봅니다. 
 

San Francisco Giants Clubhouse: 터미널3 (UA터미널이랑 센츄리온라운지있는곳)에 82번 게이트 근처에있습니다. 펍스타일입니다.

IMG_9474.jpg

 

​​​​​​​IMG_9460.jpg

 

저는 코리안버거/ 남편은 더블플레이를 선택. 맥주랑 콜라도한잔씩. 

 

​​​​​​​

IMG_9481.jpg

 

요게 코리안버거인데요, 튀긴닭다리살같은것에 할라피뇨 터닙 김치라는데. 그냥 사실 고춧가루 조금 친 통닭집 무절임 느낌이에요. 

IMG_9484.jpg

 

튀긴 치킨이 뜨겁지도 않고, 뭐 간이 맛나게된것도아니고, 브레딩이 두껍긴한데 그냥 그랬어요. 비추입니다. 

 

남편이 먹은 더블플레이. 역시 클래식 치즈버거는 맛이없을수가없는가봅니다. 요거는 안전메뉴에요. 따라오는 감자튀김도 맛나요. 

​​​​​​​IMG_9483.jpg

 

 

​​​​​​​

 

 

​​​​​​​IMG_9485.jpg

다해서 47불쯤 나왔고, 팁은 카드로 주고싶다고했더니 0.01불을 따로 끊어줘서 거기에 팁을 주게 해주더라구요. 10신가 11시까진가 여니까 늦게 비행하시는분들 이용하기 편하실듯요.

 

 

두번째: Yankee Pier입니다. 터미널3에 TSA 시큐리티 통과하자마자 바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보입니다. 위치상으로 가까워서 타 터미널 이동하셔야하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듯요. 

 

​​​​​​​

 ​​IMG_9249.jpg

​​​​​​​

 

 

​​​​​​​IMG_9231.jpg

 

 

IMG_9245.jpg

 

빨간줄친 1) 클램차우더, 2) 던저네스 크랩롤 , 3)시푸드 링귀니파스타 이렇게 먹었는데요. 

일단 PP 레스토랑된지 이틀밖에안되서그런지 손님은 막 넘쳐나고 주문도 넘쳐나고 종업원들은 정신이 하나도 없고그랬어요. 앞으론 좋아지겠죠.

 

1. ​​​​​​​시푸드링귀니 - 화이트와인베이스같은데... 무슨  파스타라면같이 국에 나왔어요. 비추입니다. 내맛도니맛도아닙니다. 양은 많고요 애들먹일수도있을듯요. 근데 홍합상태가 신선하진않았어요. 
​​​​​​​IMG_9250.jpg

 

2. 클램차우더숩은 괜찮았는데 그렇다고 우와는아니에요. 그래도 오케이. 컵사이즈로 달라했는데 ​​​​​​​결국 볼사이즈로주고 (대접사이즈로나옴) 계산서에는 컵이랑 볼이랑 둘다차지되고 난리였네요. 

IMG_9251.jpg

 

3. 던저네스 크랩롤. 랍스터롤 솔드아웃이래서 요거 시켰는데. 마요네즈맛많이나는 마치 맛살들어간 롤같았어요 (실망했다는말). 칩은 무난해요. 딴거시키세요~

​​​​​​​IMG_9252.jpg

 

최종빌이 칠십몇불이 나와서, 서버가 카드 두장이면 둘로 나눠서 내는 돈없게해주겠다고 했는데.

각 카드에 1명씩 차지해서 (2명을 차지해야 돈이 남을텐데) 결국 두카드로 각 28불씩 내고 남은돈도 나눠냈지요.

그런데 알고보니 서버가 11불짜리 클램차우더 볼을 실수로 더 넣은것을 계산하던중에 발견해서 낼돈보다 더내고 뭐그랬네요. 

 

 

이상 후기를 마칩니다.

제 메뉴선택과 실수를 참고하시어 마모님들은 더 좋은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

 

​​​​​​​

첨부 [12]

댓글 [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9]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