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힐튼 다이아맴버이고 주말에 숙박하려고 예약을 해놨는데 사정이 생겨서 취소를 해야하겠는데 취소 가능한 날짜가 지났다고합니다.
취소 가능한 날짜는 숙박예정일 5일 전입니다.
노쇼할시에 포인트는 돌려주고 그 날 숙박료가 청구된다고 하는데
아니면 호텔 메니저에게 전화를 해보라고하는데...
이게 메니저의 재량인가요...?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할지요...
포인트는 2박에 100,000포인트사용 현금숙박시 500불정도 될것같습니다.
취소 말고 변경은 안되나요? 이를테면 날짜를 두달뒤로 변경한다던지.
호텔 매니저 재량으로 포인트 백 해 줄수 있습니다. 친한 호텔리어가 있다면 더 좋겠죠. 물론 사유도 적절히(한국에서는 연속 야근 1주일 하다 보니 정신이 없었다 등)
https://www.milemoa.com/bbs/index.php?error_return_url=%2Fbbs%2F&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A%B3%B5%EB%86%80%EC%9D%B4&document_srl=1899576&mid=board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