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GA-FL-AL 여행 idea 및 번개 가능성 타진 !!

papagoose | 2012.11.16 20:07:4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제가 며칠전에 ATL 마적단 분들 계시면 12월 말에 만나뵈면 어떨까 살짝 운을 띄웠던 게시글의 후속탄입니다. +제맘대로 숙제도 부여했습니다. :)

 

원래 귀향일정이 ICN-ATL-CLE 였는데요, ATL에서의 layover가 길어서, 마적단 분들 계시면 모임을 해 볼까 했던 거지요. 

그런데, 이 여정에다 저희 가족들이 함께 하는 년말여행을 합쳐 보려고 합니다. 학교일정을 고려하다 보니 핫시즌에 여행을 하게 됐습니다. 아래와 같은 일정이 될 것 같습니다.

마일모아를 알고 난후 하는 진정한 마적질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ㅋㅋ 

 

    12/23 12/24 12/25 12/26 12/27 12/28 12/29 12/30 12/31 1/1 1/2
papagoose DL NRT-ATL                   ATL-CLE
가족3명 SW     CLE-ATL               ATL-CLE

 

1. 원래 일정이 12/24 DL ATL-CLE 이었는데, 이것을 1/2로 옮기는 것이 현재는 가장 문제입니다. fee를 내고 1/2 오후쯤에 여정이 가능하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요게 좀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 일정이 국내선이기는 해도 일등석 좌석이라 버리기는 좀 아깝습니다....) 만일 여정이 가능하지 않으면 눈물을 머금고 티켓을 버리고 SW 1/2 ATL-CLE를 발권할 생각입니다. (요거는 SW로 8,000UR 순간이동해서 바로 편도만 끊으면 될 것 같습니다.)

 

2. 가족들 SW 3장은 이미 발권했습니다. 가지고 있던 SW3만+UR2만 순간이동해서 OK!!

 

3. 12/23 ATL에서은 렌트 예약은 당연히 Hertz.co.uk 및 .com 그리고 Costco, priceline 등 검색해 보고 예약했습니다. 역시 Hertz gold로 .co.uk에서 LDW 포함해서 캠리를 $500에 10일 예약했습니다.

 

4. 자~ 이제 갈 곳과 잘 곳을 예약해야 합니다. 갈 곳을 정해야 잘 곳이 정해지겠지요? 저희 가족의 생각은 지나간 추억찾기를 이번 여행의 주제로 삼아서 이곳에서 살던 추억을 되새겨 볼까 합니다. 물론 새로운 것도 포함해야 하겠지요. 이 근처에서 살때는 제가 춥고 배고플 때라서 (뭐, 지금도 아주 편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만.ㅎㅎㅎ) 못보고 못했던 것을 해 보면 어떨까 생각 중이지요.

 

5. 일단 23일-25일까지 2박3일을 ATL 근처에서 혼자, 외롭게, 가족도 없이 크리스마스를 보내야 합니다. ㅠㅠㅠ 여기서 징징신공을 게시판에 펼칩니다. 혼자 성탄절을 맞은 papagoose를 위해 24일 참석할 교회를 추천해 주시고요. 그 외 어떤 아이디어라도 제안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지금 생각은 골프, Georgia Tech 구경, 진품콜라 구경 뭐 그 정도 밖에 생각이 안납니다. 좀 멀리 계신 마적분들이 번개하실 의향이 있으면 그곳까지 가볼 의향도 있습니다.

 

6. 25일 가족들과 만나서는 바로 FL로 내려갈 생각입니다. 대강의 라인은 Jacksonville-St. Augustine-Daytona-Orlando-Ft. Lauderdale-Miami-Everglade-Tampa-저희가 살던 Gainesville-ATL 이렇게 할까 생각중입니다.

 

7. 중요한 포인트는 Tampa에 가서 피어 낚시를 꼭 해야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꼭 해 보고 싶어 합니다. 예전에 고기 잡던 생각이 많이 나는 모양입니다....ㅎㅎㅎ   그리고 Gainesville에 와서 살던 동네랑, 음식점 등도 들러 보고요, 가능하면 일정을 맞추어서 주일예배를 이곳 한인교회에 참석할려고 생각 중입니다.

 

8. 이제 앞으로 며칠동안 정보를 모으고 여러분의 도움을 받아 일정을 확정하고 잘 곳을 예약하려고 합니다. 가능하면 가지고 있는 SPG(3만)/Hilton(15만)/Carlson(12만) 포인트를 최대한 활용해서 다니려고 합니다. (UR이 좀 있기는 한데 이것은 나중에 제 여비로 써야 해서 남겨두려고 하고요..ㅋㅋ)

 

9. 저도 그 동안의 FL 여행기 쭉 둘러 보려고 합니다....  주로 먹거리를 좋아합니다. 여행은 잘 보고 잘 먹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해서요...ㅎㅎㅎ 알고 계신 정보 부탁드려요.

 

몇 시간 전에 가족들과 화상 통화하다가 이렇게 되 버렸습니다. 갈까? 그래, 가자! 비행기만 되면 Go! 그러고 보니 여기까지 왔네요.ㅎㅎㅎ   번개불에 콩 구워먹는다는 게 딱 이 짝입니다....

 

댓글 [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2]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