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카드]
(카드 11/19) PRG -> 아골 프로덕트 변경 된후, 5만 MR 포인트 몰수당한 dp

24시간 | 2018.11.19 12:15:0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뭔가 조금 아찔하고 이상한 DP 인데요

레딧의 어떤 유저가 PRG 5만 사인업 보너스를 받은후 PRG카드가 아골로 변경되었는데..

'product downgrade' 관련 이유로 5만 사인업 포인트를 모두 몰수 당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사람은 다운 그레이드를 한적도 없고 그저 PRG가 아골 카드로 변경 된거 뿐인데 이렇게 되었다네요.

reward department 상담원dl 확인 한후 다시 포인트를 one-time exception 으로 넣어준다고는 했는데 개런티는 못해준다고 했답니다.

 

이게 단순히 아멕스 시스템상의 오류인지.. 정말 어떤 activity가 있었는지... 알 수는 없지만

혹시 저희 계정에도 이런일이 일어날지 모르겠다 싶어서 소식 전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이 글을 읽어 주세요 :

[중요 리마인더/업데잇/사례 1개 더 추가 10/23/2018] 여러분, 아맥스 카드 1년 되기전에 캔슬하지 마세요! 특히 MR 카드는요

 

 

 

"I received this email from Amex on Thursday.

When I checked my account, they had taken the 50k points I received from the PRG.

I called them, and they told me the notes said it was because of a 'product downgrade'.

The rep said they were going to create a ticket for me because the notes didn't make sense since I didn't downgrade any of my cards.

 

I received a call today from the rewards department, and they told me the points were taken because the PRG was changed to the Gold card.

She said she sent a request to make a one-time exception and put the points back but that she couldn't guarantee I would get them even though Amex automatically converted people from the PRG to the new Gold car..."

https://www.reddit.com/r/churning/comments/9yftn2/daily_discussion_thread_november_19_2018/ea1m46d/

 

 

 

이 사람이 아멕스에서 받은 메일:

 

Capture.JPG

 

 

 

 

첨부 [1]

댓글 [1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33]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