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여행기]
리츠 칼튼 도쿄 The Ritz-Carlton Tokyo 간단 후기

드리머 | 2018.12.26 22:10:2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최근 리츠 칼튼 도쿄에서 숙박을 했는데 마모에는 리츠칼튼 도쿄 후기가 없는것 같아 간단하게 후기 씁니다.  사진만 보세요.  ^^;;

 

3인 가족 (어른 둘; 10세 미만 아이 하나) 이구요, 연초에 처닝한 체이스 리츠칼튼 카드에서 받은 숙박권으로 예약했는데요 ... 3인을 예약하니까 세금이 ~USD 400 인가 나와서 호텔에 문의했더니 9세까지?는 무료라고 해서 어른 둘로 예약하고 아이있다고 노트 넣어 달라고 했습니다.  킹사이즈 침대도 저희한테는 충분히 넓었는데 ... 엑베드 넣어달라고 했으면 엑스트라 차지가 있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첵인은 45 층에서 하고 방은 46층~53층까지 있나 그랬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모든 곳에서 뷰가 좋습니다.

로비 & 곳곳에 클래씨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참 예뻤습니다.  

 

RC_1.jpg

 

RC_2.jpg

 

RC_3.jpg

 

방 & 수영장 입니다.  화장실도 넓고 좋았는데 ... 양면이 거울이라 제가 들어간 사진만 잔뜩 있어서 ㅎㅎ 사진은 넣지 않았습니다.  

52층에 있는 방을 받았구요 (53층이 클럽층 같았어요) ... 저희 방은 새로 짓고 있는 올림픽 스테디움 뷰 였습니다.  

첵인 전에 아이 이름을 물어보는 이멜이 왔는데 알고 보니 베스 텁에 아이를 위한 그림을 그려줬더군요.  

아이들 프로그램으로 스캐벤져 헌트 비스무리 한것도 있었구요.  

RC_4.jpg

 

사실 이 호텔이 너무 좋았던 이유는 무료 조식을 주었습니다.  ㅎㅎ

리츠 칼튼은 조식 포함이 아니라 기대도 안했는데, 조식을 첵인때 준다고 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조식당 사진들입니다. 

부페로 양식, 과일, 빵, 아시안식 등이 있고 에그랑 와플 같은건 따로 오더하는데 ... 여기서 먹은 와플하고 팬 케익 ...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 생선 구이, 조림? 등등 다 맛있었습니다) 

RC_5.jpg

 

RC_6.jpg

 

RC_7.jpg

 

RC_8.jpg

 

RC_9.jpg

 

RC_10.jpg

 

RC_11.jpg

 

RC_12.jpg

 

리츠칼튼 도쿄 안에 식당들 중에 미쉘린 별1개 짜리 프랜치 식당도 (Azure 45) 있고 예전에 (2010년) 미쉘린 별하나 받은 Hinokizaka 라는 일식당이 있는데 저희는 일식당에서 식사를 한번 했습니다.  조식포함을 기대하지 않고 미리 예약한거 였는데 ... 조식 잔뜩 먹고 11:30 점심 예약을 해서 간단하게 카이세키 점심을 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RC_13.jpg

 

사진에는 없는 드링크 가격이 안착했구요 ... 디쉬가 한.두개 더 있는것 같은데 사진은 없습니다.  

 

아이가 먹은 벤토 사진입니다.  아이것도 이것저것 맛 봤는데 ... 맛있더라구요.  ㅎㅎ

RC_14.jpg

 

리츠 칼튼 도쿄 ... 서비스가 정말 좋았습니다.  

위치도 좋았구요.  도쿄에 대한 생각은 별로 없는데 ... 이 호텔은 꼭 다시 가 보고 싶습니다.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 [14]

댓글 [5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30] 분류

쓰기
1 / 571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