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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차 shock 을 교체했는데요, estimate을 50% 쿠폰적용해서 288불이라고 해서 맡겼는데 찾을땐 labor만 적용되는거라고 438불을 달라고 해서 항의하니 368불 까지만 가능하고 더이상은 시스템상 낮출수가 없다고 하면서 새 직원이 잘 몰라서 가격을 잘못줬다고 하는데 모두 나이스하고 착해서 더 이상 항의를 못하고 그냥 지불했습이다. General manager 가 오전에만 있으니 전화하라고 하는데 차액을 돌려달라고 해야 할가요? 갑질같은거 하기 싫고 잘못 가격준 새직원 피해갈가 찝찝하고요. 어렸을땐 신경않셨는데 나이가 드니 생각이 많아지네요. 의견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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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댓글
kaidou
2018-12-29 12:58:40
Cc dispute 감이네요.
딥러닝
2018-12-29 14:16:44
제가 그런상황이라면 amex결제후 amex에 클레임넣을듯하네요
케어
2018-12-29 14:41:10
오전에 전화하라 했으니 전화하시면 될것 같아요. 메니저가 아마 무언가 해결방법을 제시해줄것 같아요. 처음 estimate 해준 자료 보관하고 계신가요? 거기에 50% 할인 명시되있고요?
레볼
2018-12-29 17:00:22
estimate 확인하고 수리 맡기신거고, 중간에 확인 절차없이 수리 후 차지한거라면, estimate 가지고 계신 걸로 CC dispute 가세요.
이런 일은 비일비재해서 양아치라고 부르기도 힘드네요. 새 직원 탓하면서 그냥 더 돈 받아냈다는 것에 1불 겁니다.
제이유
2018-12-29 17:11:14
+1
착하고 나이스하고 그런거 다 상관 없어요...
전형적인 Bait and switch 입니다
케어
2018-12-29 17:31:40
물론 나쁜의도로 이러는사람들도 있겠지만 사람이 살면서 실수란것도 할수있는것이니 너무 단정적으로 생각하는것보단 고칠수있는 기회를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레볼
2018-12-29 17:41:03
저도 되도록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인데요. 카센터는 사고 난 만큼 별 희안한 경우도 다 겪어봐서 말이죠 ㅇ.ㅇ
만약 실수라면 저렇게 계산하게 안해요. 매니져 전화해서라도 처리해주려고 노력할것 같은데요. 정말 너무 흔하디 흔한.... 방법처럼 보여요.. 특히 자동차 수리관련해서는 말이죠. 수리는 견적확인 후 처리. 중간에 변경사항있거나 부품가격이라도 안맞으면 즉시 차주확인하고 수리하는거잖아요. 이건 예외가 없어요 ㅇ.ㅇ
그래도 general manager 함 만나보세요. 그런데 저는 보통 현장에서 처리 못하면 제 선에서 처리하거든요.ㅇ.ㅇ
마초
2018-12-29 17:54:43
할인이 부품말고 labor에만 적용된다는건 보통 일반적인 방침은 맞는것 같아요. AAA 멤버들이 받는 관련 자동차 정비소에서 정비시 받는 할인도 부품 말고 레이버에만 적용되더라고요. 다만 이 실수가 단순한 실수인지 (그렇다면 그냥 관대하게 봐주셔도 될것 같아요), 아니면 다른 정비소 대신에 그 정비소를 이용하게끔 싼척하고 나중에 값을 올려 받는게 목적이었다고 느끼신다면 좀 따져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일단 꼭 받아야 하는 정비를 다른 업체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게 받았다면 그걸로 퉁쳐도 되고요. 보통은 견적에서 10-20% 이상 차이나는 정비를 하는 경우에 차주와 꼭 연락해서 승인받은 다음에만 할 수 있게 하는 주가 많으니 따져볼 여지는 항상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