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렌탈홈 수리비로 3천불을 썼을경우 Form 1099-MISC 를 issue 해야 하나요?
600불 이상 지출했을경우 1099-MISC 를 issue 해야한다고 하는데 그럼 Payer's 항목에 제 인포메이션, Recipient's 항목에 수리해준 업체이름과 EIN# 를 적어야 하나요?
처음이라 어리둥절 하네요.
1099 misc 할때 SSN 나 Ein 필요하세요. W4 w9form 주면서 fill 해 달라고 하시면 되겠네요. (수정했읍니다)
업체에서 W-9 form을 받아서 먼저 확인하셔야해요. LLC (treated as C/S corp), C corp, S corp, tax exempt organization, foreign entity인 경우에는 파일 안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른 형태의 tax classification으로 등록된 업체라면 대개 파닐 처음 계약시 서류에 따라 다른데 보통 이런 경우에는 non employee compensation (box 7) 에 해당이 되어 1/31까지 IRS에 파일하셨어야 하고요, 늦으셨으면 어서 파일 하시는게 좋겠네요 (interest, pen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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