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로봇청소기 질문 - 룸바 805 어떤가요?

펭순이 | 2019.03.27 16:00:5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종종 마모에서 로봇청소기 글을 보며 언젠가 장만해야겠다고 생각을 하고있었는데요.
 
아이로봇 룸바 805를 $180로 구매가능한 이메일이 왔습니다 (https://www.groupon.com/deals/gg-irobot-roomba-805-robotic-vacuum-refurbished-1)
마모검색을 통해 알아보니 룸바 자체는 꽤 추천들 하시는 듯 하고, 아무래도 900번대가 좋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정확히 805가 어떤지 혹시 정보좀 얻을 수 있을까해서 올립니다.
 
저는 고사양은 필요가 없고, 급하게 필요한것도 아니라정말 괜찮은 딜이다 라고 하면 구매의향이 있고, 그게 아니면 넘기려고 하거든요.
제가 필요로 하는 성능은... 그냥 청소가 잘 되는 정도기만 하면 됩니다. 혼자살고 집이 좁은 스튜디오, 카펫 X 애완동물 X이고 그냥 머리카락 많이 떨어지고 잔 부스러기들이 신경쓰여서 그런 부분만 잘 청소가 됐으면 하고요 (물걸레질이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되는정도)
805가 와이파이 기능 스마트폰 기능이 없다는 부분응 확인했습니다. 아마 집이 좁으니 배터리로 충분할거 같고, 스마트폰은 얘가 집을 잘 청소했나 확인용으로 좋은 것으로 알고있는데, 그냥 체감상 청소가 잘 되있으면 상관 없을 듯 합니다.
혹시 의견 주실 분들 계실까요? ????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04] 분류

쓰기
1 / 571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