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IAD TO ATL로 11:40 출발하여 오시기로 했는데 14:51 로 지연이 되었네요..영어도 힘드신 분인데 게이트 앞 직원들이 voucher 도 안주고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Compensair.com에 정보를 넣었는데 unfortunately 라고 뜨면서 안되구요.
지연 이유는 비행기 모니터 고장이라고 합니다.
동일 루트 다음 비행기는 13:00 , 15:40이렇게 있는데
직원피셜로는 다음 비행기들은 없고, 아마 18:00이후에 다시 비행 가능해 질거라고 합니다
델타 공홈에서 레브뉴로 산 티켓 두장이었고 제일 비싼 시간이었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가족과 보나려던 주말이 날라가고 일정이 변경 되는데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없다는데 어찌해야 할까요?
작년에 날씨문제로 10시간 이상 지연되고 공항호텔들도 매진이라 노숙하면서 페이스북으로 연락했더니 이메일로 트래블바우처 보내줬어요 물어봐서 손해볼건 없는 것 같아요
매케니컬이면 보상 책임이 있죠. 다음 비행기가 없다는건 이미 다 만석이라는 얘기일텐데 IAD-ATL은 UA로 endorse해줄 수도 있을텐데..
아마 그정도까지 영어가 안되셔서 ㅠㅠ
겪어보니 공항 직원들은 당장 필요한것 - 비행기 연결, 호텔 및 식시 바우처 만 해줄 수 있거요. 그 외에 늦어진것 자체에 대한 피해는 항공사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어느정도 보상이 나옵니다.
지금 보니깐 4시간 조금 더 연착 되서 출발 했네요. 그래도 짧은 국내선 논 스탑 이라서 다행 이네요. 나중에 도착 하신후 델타에 연락 해 보시면 다른 분들 말씀 처럼 어느정도 보상이 나올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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