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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항공사 개악의 징조

UltraNav, 2019-09-04 10:28:26

조회 수
1440
추천 수
0

마일리지를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개선이라고 하는데... 결국 마일리지 가치가 하락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얼마전 아시아나 재무구조에서 마일리지로 인한 빚도 상당한 부담이라고 본거 같은데... 한국행이 점점 더 어려워지겠네요..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15&aid=0004203936&date=20190904&type=1&rankingSectionId=101&rankingSeq=4

13 댓글

무드쟁이

2019-09-04 10:58:21

대개악의 서막이 오르기 시작하는군요.....이 기사 보자마자 저도 링크 복사하고 올리려고 달려왔는데...이건진짜 아주 큰 문제가 될거 같습니다..

shilph

2019-09-04 11:00:33

포+캐 개악이 여기에도!!!!! 

UltraNav

2019-09-04 12:01:59

역시 큰 회사들이 바꾸면 작은 회사들은 따라가기 마련인가 봅니다.

grayzone

2019-09-04 11:04:41

BTW 한국에선 이걸 공정위가 권고하는 게 재미있단 말이죠...

UltraNav

2019-09-04 11:55:31

공정위에게 마모인은 안중에도 없으니까요...

awkmaster

2019-09-04 11:09:02

이러면서 체이스UR -> 댄공 다시 살려주면 전부다 용서해줄랍니다!

UltraNav

2019-09-04 11:56:28

저는 아직도 MR → 댄공을 희망해봅니다.

이슬꿈

2019-09-04 11:19:09

1마일당 15원: 그랜절

1마일당 18원: 사랑합니다

1마일당 20원: 감사합니다

1마일당 25원: 급할때라면 이거라도

1마일당 30원 이상: 때려쳐..

 

때려쳐가 될 가능성이 높죠?...

 

혹은 반대로 1마일당 10원 계산해서 150만원짜리 항공권을 10만마일 + 50만원 이렇게 레비뉴 연동할 수도 있죠 이 쪽도 가능성 높네요...

UltraNav

2019-09-04 12:00:12

결국 소비자가 마일을 사야하냐 써야하냐 문제인데 어느쪽이든 항공사가 이득을 보는 쪽이겠죠...

항상고점매수

2019-09-04 12:01:21

저러면서 유효기간 이라도 없애줬으면 합니다..

memories

2019-09-04 12:01:51

그대신 마일좌석 제한 없이 마일 쓰기 편해질까요?....델타페소처럼요.....

아날로그

2019-09-04 12:11:38

아 댄공 마일 아끼고 아끼다 되겠어요. ㅜㅜ 늘 후순위로 미뤄서 aa같은 마일만 먼저 썼는데 이제 댄공 마일도 털어야 할때가 된 것 같네요.

쏘왓

2019-09-04 12:24:53

4월달 한국행 생각중인데 MR넘겨서 비지니스 탈 게 아니라 아시아나/대한항공 마일 먼저 털어버려야되는 건가요ㅠㅠ 이젠 항공마일까지 아끼면 똥 되는 상황이라니.. 소비자 맥이네요 결국 티켓 가격도 오르겠죠 엉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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