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포인트 예약을 취소하면 0으로 만드는 방식으로 캔슬 아웃했는데, 이제는 각각 보여주네요? 다만 아쉽게도 어느 호텔 예약인지는 알려주지 않는군요.
올해 초에 힐튼 전산이 업그레이드 후 개판되어서 포인트가 제대로 정산이 안되었는데 (플톡에도 난리난리), 메리엇은 그런 경우가 생기지 않길 바랍니다.
혹시 포인트 예약을 취소하실 계획이시라면, 포인트가 제대로 바로바로 들어오는 지 확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관련 경험을 했습니다. 마일로 부킹을 하고 SNA로 업그레이드 시켰다가 취소했습니다.
SNA도 다시 들어오고 호텔도 취소되었다고 나오는데 5일이 지나도록 포인트가 디파짓 되지 않아서 메일을 보내고 나서야 Glitch를 확인하고 정정해 주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