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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룸이 다운그레이드된 경우 차액을 요구할 수 있을까요?
메리엇 계열 호텔 (AC hotel)에 non refundable / prepaid로 4일밤을 묵었고 첫날밤에 코너룸에서 일반룸으로 옮겼습니다. (팬 고장으로 인한 소음)
체크아웃하고 나올때 미리 지불한 금액으로 영수증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혹시나 해서 보니 코너룸이 일반룸보다 30$정도 비싸네요. (다음주)
호텔에 전화해서 조정이 가능하냐 물었더니 그건 다음주 애기고 그때는 이벤트로 룸이 다차서 같은 가격이였단 말만 합니다. (제가 예약할때는 코너룸만 예약가능했고 일반룸 가격은 확인 불가능 합니다.)
물론 호텔비는 reimburement 받지만 찝찝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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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댓글
1stwizard
2019-10-19 09:14:22
예약을 코너룸으로 지정해서한게 아니면 어렵죠. 그 당시에 일반실이 더 저렴했다는 증거도 필요하구요.
네모
2019-10-19 09:32:35
예약은 코너룸으로 지정해서 했습니다. (예약 이메일에도 코너룸이라 명시되어 있구요)
백만마일러
2019-10-19 10:04:22
가격조정보다는 비자발적으로 코너룸에서 일반룸으로 기기고장때문에 옮겨가셨다는 점을 말씀하시면 어느정도 보상이 있지 않을까요? 원해서 옮기신것도 아니고 문제때문에 옮겼는데 업글도 아니고 다운해서 가라고 했으니까요..
논문정복
2019-10-19 10:05:00
거기 consumer relation있으면 이메일로 요청해보세요.
케어
2019-10-19 11:17:58
Bonvoyed 포인트 좀 받으시면 될것 같은데요...
네꼬
2019-10-19 14:36:54
저는 호텔숙박관련해서 claim 할일 있을때 메리엇통해서 claim 넣었었어요. 호텔측으로 전달되었는지 답장은 호텔메니저한테 왔구요. (보상으로 받은 포인트는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