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 주전에 닛산 리프 2017형이 리스가 끝났는데 마일리지가 많이 남아서 혹시나 해서 카멕스에 견적을 받았는데 페이오프 가격보다 1000불 정도 더 나와서 카멕스에 넘기고 왔는데, 오늘 닛산 파이넷스에서 전화가 왔어요. 제 어카운트 아직 열려 있고 페이오프 되지 않았다고요. 그래서 카멕스에 넘겼다고 하니 그쪽에서 페이오프 체크를 아직 보내지 않았다고 하네요. 처음 차를 넘기는 거라서 계약서 하나 받고 천불에 차를 넘기면서, 저쪽에서 페이오프 안하면 어떻게 되지 하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별 문제 없으리라 했는데, 막상 닛산에서 전화를 받으니 당황스럽네요. 내일 계약서 찾아서 카멕스 찾아 가보려고 하는데, 제게 문제가 될 수 있나요?
헐.. 저도 얼마전 카맥스에 차넘겼는데.. 체크가 매일로 간다고는하던데 혹시 분실된게 아닐가싶은데요. 계약서가 다있고 dmv report 도 그자리에서 했으니 셀러한테 문제될건없지않을가요.
dmv report는 어떻게 하셨나요? 저는 계약서만 사인한 것 같아요.
그자리에서 DVM 폼도 프린트해줘서 사인했죠. 여러게 사인하셔서 기억못하시는걸거요. 다행이 (?) 저는 몇주후에 toyota 에서 그동안 감사했다는, 어카운트 클로즈 됬다는 그런 컴펌레터가 왔습니다.
이 문제 어떻게 해결 되셨나요? 저도 카맥스에 리스차량을 넘겨볼까 하는데..걱정이네요. 업데이트 부탁합니다.
카멕스에 가서 확인해 보니 카멕스에서 서류를 보냈는데 닛산에서 처리를 하지 않고 있었던 상황이었어요. 닛산 파이낸스에는 기록이 안 넘어가고요. 카멕스 직원과 닛산 파이낸스 직원이 양자 통화하고 그 다음날에 처리될 거라고 미안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어카운트 클로즈 됐다는 컴펌레터는 못 받았는데, 온라인으로 로그인하니 클로즈 된 것으로 나오네요. 잘 해결된 것 같습니다. 스팩님 감사드려요. 업데이트 올릴까 하다가 글도 뒤로 밀리고 별로 관심들 없는데 괜히 글 다시 소환하는 것 같아서 두었는데, 이렇게 궁금해하시는 분이 계신 줄 알았으면 진작 업데이트 할 걸 그랬네요.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