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아이가 학교에 있는 시간동안 아내가 일을하고 싶어합니다. 어떤일을 할수있을까요?

홀인원 | 2020.06.16 11:27:0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아이가 학교에 갈 나이가 되어서 학교에 있는 시간동안 아내가 일을하고 싶어합니다. 어떤일을 할수있을까요?

집에서 육아만 했던 삶에서 나와서 경제활동을 하고 싶어합니다. 

돈을 더 벌기 위한 목적이라기 보단 지금까지 몇년간 반복되어온 일상을 바꾸고 싶은 마음이 더 큽니다.

그래서 최저시급이여도 상관 없구요. 파트타임도 좋구요. 프로페셔널한 직업이 아닌 일을 원하고 있습니다.

(전직장 그만둔지도 오래되었고 미국도 아니였구요 원래 careeer 로 돌아가고 싶어하진 않습니다)

 

본인이 가장원하는 일은 학교에서 할수있는 일을 하고 싶어하는데 예를 들면 학교식당같은. 

가장 주된이유는 아이가 학교에있는 시간이 업무시간과 휴일, 방학등 대부분의 스케줄이 같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서 입니다. (정말 그런진 모르겠네요)

근데 이것도 경력을 보통 필요로 하던군요. 

이런 경력을 쌓으려면 레스토랑에서 일해도 쌓이는 건지도 궁금하네요. 아니면 어떻게 쌓을수 있을까요?

 

잡서치의 조건을 써보면

1. 9:00am (anytime) to 2:30pm (학교 끝나기전) (더 이른 아침도 상관없을꺼 같습니다. 제가 아이를 학교에 데려다 주면될듯 하네요.) After School은 아직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2. 평일만 근무

3. 장기 휴가가 가능한지 최소 4주 정도 (7-8월 방학때)

 

3번이 가장 힘들꺼 같은데. 파트타임도 이런부분 승인이 어렵나요?

제가 생각했던건 일반 글로서리 스토어, 스타벅스, 버거 또는 피자가게 등등 인데

위 3가지 조건을 만족할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9월이후에 시도해 볼거라 지금은 어떤 직종이 있을까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어떤 잡들이 위의 조건을 만족할수 있을까요?

댓글 [3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