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뉴욕, 뉴저지 음식배달 & 사진 촬영 홍보, 추천 합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0:42:18

조회 수
6789
추천 수
0

 

안녕하세요! 홍보 카테고리가 생긴다는 말에 마일모아님께 허락 받고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마모님, 이런 기회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부부가 둘다 자영업을 하는데 모두 코로나 직격탄인지라 저희 사업을 둘다 소개하려고 합니다.

 

또 저희 지인이 운영하는 사업 중에서도 정말로 추천하고 싶은 곳들도 정보 차원에서 같이 올려보겠습니다.

 

맛있게 합니다! 팔아주세요가 아니라 그냥 저도 마일모아를 너무 사랑하고 오래 봐왔고, 그래서 솔직하게 하지만 어필을 해야 하니 자랑을 섞어 좀 길게 적었습니다.양해 부탁드립니다.

 

 

 

Handsome Rice & Handsome Homemeal.

 

 

Chef made 한식 배달 서비스  

 

홈페이지 : https://www.handsomehomemeal.com/

 

카카오 채널 : http://pf.kakao.com/_Sixkwxb

카카오 채널 검색 : @byhandsome

 

 

우선 맨하튼에 있는 한식 도시락집인 ‘Handsome Rice’와 코로나가 온 이후로 새로 런칭한 배달 서비스 ‘Handsome Homemeal’입니다.

 

이전에 얼마에님의 ‘투고해서 응원하자게시글과 셀프효도님의 ‘뉴욕/뉴저지 배달 음식 추천글에서 언급이 된 덕분에 마모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기회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남편은 한국에서 요리사로 테이스티로즈 시즌2’ MC를 했었고, 쿡방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2009~2011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고 있었습니다. 그 전엔 쉐라톤 워커힐에서 일했었고 한국의 거의 모든 요리대회에서 1~2등 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물론 한식 관련 자격증은 따기 어렵다는 복어 조리자격증까지 전부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책도 저술했고, 네이버에서 음식을 검색하면 나오는 글들을 황교익씨와 함께 둘이 맡아서 적기도 한 전문가입니다. 공부를 하고 싶어해서 활동을 모두 접고 미국 요리학교인 Johnson & Wales University에 석사로 오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미국조리사협회(ACA)의 총주방장, 심사위원을 맡고 있습니다. 원래 공부만 하고 돌아갈 계획이었으니 마일모아의 많은 분들이 그러시듯.. 넓은 미국을 보게 되었고 여기서 경험을 쌓아보자는 마음으로 함께 남아 2018년 11월 맨하튼에 작은 가게를 오픈했습니다.

 

남편 약력 : 살펴보기

 

 

저는 한국에서 IT 회사에 다니며 마케팅 일을 6년간 해왔고, 그래서 남편의 실력을 살릴 수 있는 컨셉을 함께 고민해서 잡고 이름도 만들고….둘이서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최종 목표가 하고 싶은 일 하며 산다는게 신조라서미국인들이 쉽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한식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로 삼았습니다.

 

 

 

KakaoTalk_20200810_161934167_2.jpg

 

 

 

 

그리고 1년간 열심히 자리를 잘 잡아왔습니다. Park aveLexington ave인근의 직장인들에게 소문이 잘나서 매일같이 오는 사람들도 많았고, 감사하게도 다양한 매체에도 소개되었습니다.

 

뉴욕타임즈가 가장 저희에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Hungry City’ Section에 한페이지 가득 실리는 감사한 일이 있었습니다. 그 신문을 들고 가게에 찾아오는 미국인들을 보며 우리가 가게 열때 목표를 어느 정도는 달성하는 기분도 들었구요.

 

 

음식점 이야기를 하는 팟캐스트로 유명한 Open Belly에서 뉴욕편에 한 에피소드를 담당하기도 했습니다.

 

 

팬더믹이 터지기 직전에 Fox News 방송에도 등장하며, 정말 작은 가게이지만 (윈도우 시팅 3개가 다인 가게입니다) 이제 첫 1년을 지나 안정기에 접어들겠구나! 싶을 때 코로나가 터졌습니다.

 

 

 

SUKE0008_2.jpg

 

homemea.jpg 

 

 

 

 

 

사진작가로 일하는 저도 예약이 다 취소되던 터라 Handsome Homemeal 이란 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맨하튼에 가게가 있지만 뉴저지와 뉴욕 롱아일랜드 시티까지 배달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반찬배달업체들이 하던 서비스인데, 가게 음식을 배달하기로 한 것이지요. 진짜 마일모아 뉴욕 뉴저지 분들이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지금까지도 거의 매주 시켜드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도와주신 분들이 많아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난달까지 긴 기부를 해왔습니다. 병원에 저희 베스트셀러인 바나나푸딩도 전달했고, 어려운 가정을 돕고 있는 한인 봉사단체를 통해 미혼모 가정이나 가정폭력으로 따로 나와있는 가정등에 식사를 공급했습니다. 저희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내역들 확인 가능합니다.

 

 

 

 

주방장을 고용한 것이 아니라 사장이 요리사이고, 돈 못벌지언정 맛없다는 소리는 견디지못하기 때문에 정말 좋은 재료만 쓰고 있습니다. 가끔 파는 곱창전골도 저희는 사골육수 직접 우려내 만듭니다. 모든 요리를 감독하고 직접 하고 있습니다.

 

 

 

요리사들도 다른 나라 사람이나 알바를 쓰는 것이 아니라 남편 학교 후배, CIA를 졸업한 직원등 모두 요리학교 졸업한 한국 직원만 쓰고 있습니다. 메뉴 하나를 만들어도 남편만 생각해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같이 논의하고 잘하는 것을 맡아서 하기 때문에 맛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맨하튼 Food inspection 까다롭기로 유명합니다. 당연히 A 등급이고 정말 깨끗한 주방에서 만들어 가게에서 출발해 배송합니다. 집에서 등록되지 않은채 만드는 곳들도 요즘 워낙 많으니 요즘처럼 위생이 중요할 때는 이것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국 취업과 생활을 다루고 있는 유튜버인데, 저희 음식 배달해먹고 고마운 영상을 만들어줬더라구요. 여기서도 저희 소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 많으니 보시고 필요하신 분은 구독도 부탁드려요

 

 

 

 

 

 

 

 

EJ Photography

자연스러운 인물사진 촬영

https://www.ejphotographynyc.com/

 

인스타그램 공식 : @photographerej

 

인스타그램 패션 : @Style_by_ej

 

 

 

요즘은 제가 제 사업은 내팽개치고 남편 홍보만 하고 있는데, 묻어가며 제 사업도 홍보해봅니다 ^^;;

 

‘EJ Photography’라는 사진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처음에는 해외스냅이라는 개념이 유럽에서 시작되어 유행할 때 뉴욕에는 그런 업체가 없어서 시작했습니다. 요즘 스냅 업체들 사진에 보이는 포인트들이제는 업체가 워낙 많아져서 다들 누가 처음 찍은지도 모르고 따라하지만.. 제가 처음 코스 개발하고 찍은 앵글이 아주 많습니다.

 

아래 보이는 브루클린 다리위 포인트와 연못 포인트는 미국 사진 업체 샘플에서도 거의 안 보이는 장소이고 다리위에서도 미국인들은 이렇게 풍경을 함께 많이 넣지 않기 때문에 이 앵글과 완전 다른 스타일이구요.

 

(올리는 거 허락 받았으나, 그래도 얼굴 안 보이는 키스신으로만 ^^;)

 

CHMJ8327.jpg

KIKK0921.jpg

 

 

 

 

 

 

한국분들이 캐주얼하게 뉴욕 관광지에서 작가와 사진 찍는 스타일의 시초라고 자부합니다 ^^;

 

 

 

시작은 스냅이었지만 그 후 업체들이 워낙 많이 생기고 학생들이 불법으로 일을 많이 하면서 싼 가격이 많아져 2~3년 전부터는 한국 여행객보다는 일본에서 온 분들 웨딩 촬영과 미국에 거주하는 한인분들 EngagementWedding을 많이 찍고 있었습니다. 미국 생활 시간이 생기며 저와 결혼 사진을 찍은 분들이 아이와 찍고, 지역 지인분들이 생기며 가족 사진도 많이 찍고 있습니다.

 

 

 

전 사진이 추억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볼 때 찍은 시간이 기억나서 더 행복할 수 있어야 그 사진을 계속 보고 되고 봤을 때 기분도 좋을테니까요.

 

사람의 성격을 빨리 파악하고 외향성 100%라는 사진작가로서의 장점이 있어서 처음 만나는 작가와 편하게 찍을 수 있도록 손님 성향에 맞춰 최대한 편안하게 해드립니다. 그래서 손님 중에 친구가 되신 분들도 많구요. 자세가 왜 안나오는지, 표정을 어색해하는지 등등을 잘 잡아내는 편이라 적극적인 디렉팅도 많이 하고여자분들의 경우는 미세한 얼굴 각도에 따라 예쁜 느낌이 다른데 그런 부분도 잘 잡아냅니다. 제가 여자라서 그런 아쉬움을 잘 알거든요. 그냥 내가 나답게 예쁜 모습을 누가 찾아내주길 바라는 마음.

 

 

 

사진일이 참 행복한 일인 것이결혼을 준비하며 가장 예쁜 순간에또 두 사람이 서로 바라보며 행복한 순간에 저도 함께 할 수 있는거거든요. 이전에 스냅을 찍을때도 한국에서 한번 오기 힘든 뉴욕에 와서 즐기는 시간을 제가 담고 있는거구요. 사진이라는 것은 다들 아끼는 마음을 담고 싶은건데 제가 그 일을 한다는 걸 늘 잊지 않고 있습니다.

 

 

 

제 자랑은 민망해서 그냥 제 마음으로 어필했는데 객관적인 부분을 짧게 적자면….대통령 사진 찍어 엄청난 트윗으로 청와대와 인터뷰도 했고, 첼시에서 개인전도 했고, 뉴욕패션위크도 매번 초대받아 찍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뉴욕에서 사진 찍을 때 최고의 작가로 인지되어있습니다.

 

 

 

당분간 커플 사진은 많이 미루시고 있지만, 가족사진 재택근무하시는 김에 필요하시면 많이 연락주세요.

 

 

 

그리고 저희 지인들이 하는 사업도 소개합니다.

 

이렇게 홍보 기회 주셔서 감사드리고. 어려운 시기에 모두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Red Poke.

 

http://redpoke.com/

 

과장이 아니라 정말 제가 제일 맨하튼에서 많이 가는 가게입니다. 원래 회를 좋아해서 종종 먹고 싶은데, 미국에서 회 한번 사먹으려면 가격도 비싸고 스시도 비싸고한국식으로 회덮밥을 상큼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하는 곳입니다.

 

 

 

사장님이 친한 분인데, 저희가 Handsome Rice 열때 맨하튼에서 가게 여는 그 어려운 과정을 하나하나 다 알려주고 도와주신 너무 고마운 분이예요. 미국와서 한국분들에게 사기 비슷한 것도 당하고…..심지어 부모님 지인의 아들에게도 비슷한 경험도 해봤고;; 믿을 사람이 쉽지 않은데 이렇게 다 도와주나 싶을 정도로 가게 오픈할 때 큰 도움을 준 인품도 훌륭한 사장님인데…..헬스키친 지역에 있어 관광객과 회사원이 주요 고객이었는데 마찬가지로 코로나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지인이라서가 아니라 정말 맛있어서 내돈주고 요즘도 자주 먹는 곳인데이렇게 열심히 살고 남도 도울 줄 알고 착한 사람도 저희와 마찬가지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근처 계시거나 맨하튼 나오실 일 있는 분들 잊지 말고 들러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2.     Costige

 

https://costige.com/

 

아는 후배가 하는 사업인데, 한국에서 좋은 수건을 들여와 팔고 있어요 지금 아마존에서도 판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역시 제 돈주고 사서 써봤는데정말 부드럽고 좋습니다. 집에 자주 계시는 요즘 고급 호텔에 있는 것 같은 사치를 느껴보시기에 최고로 좋아요.

 

저처럼 머리 긴 여자분들은 폭신해서 머리 물기도 잘 말려주고, 머리에 묶기 좋은 길이예요!! 미국 수건들 다 애매하게 짧거나 너무 커서 한국식으로 머리 묶어 올리기 정말 안 좋은데 이 수건 딱입니다.

 

 

 

 

3.     Ade Newyork

      https://adenewyork.com/

좋은 인테리어 제품들 착한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이 친구도 참 착한 친구이고 워낙 열심히 해서 뭐 하나 사주고 싶은 마음을 들게하는 동생이예요. 열심히 하고 있으니, 살펴보시고 관심있는 제품 있으면 구매해주세요!

 

 

 

 

 

 

 

 

 

138 댓글

Comment Page Navigation

꿀언니

2020-09-02 00:50:34

글로만 읽어도 너무 맛있을것 같은데, 사진으로 보니 더더욱 침샘폭발이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가 지나가서 다시 여행하고 뉴욕으로 가서 맛있는 핸썸라이쓰 음식을 먹어볼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힘드시더라도 화이팅이예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0:56:08

네 감사합니다! 뉴욕에서 편하게 여행하며 뵐 수 있는 날이 빨리 오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 유의하시구요!

Nanabelle

2020-09-02 00:51:13

사진이 예술이네요~ 음식도 맛있어 보이고!

뉴욕가면 꼭 뉴욕사진가님에게 사진 찍고 싶어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0:57:25

감사합니다! 뉴욕에서 꼭 Nanabelle님과 수다 떨며 사진 찍는 날을 기다려보겠습니다 :)

땅부자

2020-09-02 00:53:59

저는 멀리 캘리 살지만 나중에 뉴욕 가게되면 꼭 가족사진 찍고싶습니다. 스크랩합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0:58:49

감사합니다! 그 동안 열심히 뉴욕에서 열심히 하고 있겠습니다!

aznstar

2020-09-02 01:01:37

Handsome Rice 종종 가서 투고해서 먹었었는데 사장님이 마모에 계셨네요!! 음식 정말 맛있게 잘 먹었었는데 배달서비스가 있다니 반갑네요. 

마음힐리언스

2020-09-02 01:03:35

핸섬라이스 팬이셨군요!! ^^

aznstar

2020-09-02 02:17:20

네.. 여기서 East 34th Ferry가 가까워서 퇴근길에 픽업해서 집에가서 먹곤 했었어요.. 그립네요 ㅠㅠ

뉴욕사진가

2020-09-02 01:41:38

앗 그러시군요! 오셔서 사장님(남편) 보게 되면 글에 댓글 달았다고 귀뜸해주시면 아마 음식 더 듬뿍 담아줄거예요! 원래 고객분이라니 더 반갑습니다 ^^

aznstar

2020-09-02 02:17:48

꼭 그래야겠네요 :) 화이팅하십쇼!

마음힐리언스

2020-09-02 01:03:10

핸섬라이스 정말 맛있습니다!! 음식도 정갈하구요~ 메뉴도 다양해서 정말 강추합니다! 코로나로 다들 어려운 시기이고 많이 힘드실텐데 기운내세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1:42:53

마힐님 정말 감사합니다! 마힐님도 맨하튼 안이라 쉽지 않으실텐데 어려운 와중에 이렇게 신경써서 댓글도 남겨주시고...마힐님도 힘내시고 저도 다행히 최근 2년은 건강한데 혹시나 조금이라고 아프면 바로 찾아뵙겠습니다.

thejay

2020-09-02 01:05:07

음식도 맛나보이고 사진도 너무 아름답네요~ 

코로나때문에 고생하시는 모든 자영업자 분들 화이팅입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1:43:15

감사합니다! 이렇게 응원해주시니 더 힘내서 화이팅 하겠습니다 :)

후렌치파이

2020-09-02 01:09:24

글솜씨랑 사진 다 좋아요. 막 한인타운 갔다가 지금 들어왔는데 다음에 갈때는 직접 들러보고 싶어요! 지금 카톡페이지 가봤는데 막 이번주 주문시간을 놓쳤네요 ㅠㅠ 번창하세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1:44:27

오늘까지는 주문 가능하니 혹시 필요하시면 편하게 문의주세요 ^^ 첫 홍보글인 거 같아서 최대한 편안하게 쓰려고 노력했는데 글솜씨라고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다. 

후렌치파이

2020-09-02 02:02:04

쪽지 드렸어요! 

건강한삶

2020-09-02 01:10:56

코로나 터지기 직전에 뉴욕에 다녀왔었는데, 미리 알았더라면 다녀왔을걸 아쉬워요 ㅠ ㅎㅎ 얼른 코로나 끝나고 옆동네 뉴욕 놀러가서 핸섬라이스 먹어보고 싶습니다. 글이 너무 따뜻해서 읽는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

뉴욕사진가

2020-09-02 01:45:31

아고 아쉽습니다. 그래도 가까이 계시면 다음에 꼭 뵐 수 있는 기회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홍보글인데도 따뜻하게 봐주신 건강한삶님의 시선이 더 따뜻한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요리대장

2020-09-02 01:14:42

오~ 테이스티 로드 시즌별로 다 봤고 사진보니 김한송 쉐프님 기억이 나네요. 이분이 뉴욕사진가님 P2라니 ! ㄷㄷㄷ

저도 뉴욕이기는 한데 윗쪽이라 딜리버리가 될런지 모르겠네요. 꼭 맛보고 싶은데... 정 안되면 맨하탄 한번 나가서라도 꼭 먹어보렵니다.

두분 열심히 사시는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힘든 시기이지만 잘 넘기고 곧 흥흥흥 하시리라 믿어요.

마음힐리언스

2020-09-02 01:18:19

저는 김한송 쉐프님이 직접 내원하셨었습니다~~  유명하신분인줄 알았다면 진작 싸인이라도 받아둘걸 그랬습니다..^^  요리프로그램은 잘 안봐서요~

 

요리대장

2020-09-02 01:40:02

근처에 계셔서 너무 좋겠어요. 저는 홈페이지 확인해보니 저희 동네 까지는 배달이 안되네요.ㅠㅠ

 

그리고 다른 이야기인데요. 마음힐리언스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져요. 정말 잘 지으신듯 합니다.^^

 

내원하는 분들도 다 그렇게 느끼실것 같아요. 저도 몸이 좀 더 망가지면 마음님께로...

뉴욕사진가

2020-09-02 01:46:10

그 오래전 일을 기억하시다니!! 감사합니다 ^^ 나중에 오시게 되면 꼭 말씀주세요 반갑게 맞이하겠습니다!

일곱번째파도

2020-09-02 01:19:45

좋은 것을 널리 알리라고 배웠습니다. 작가님께 사진도 찍었었고 (웨딩 스냅, 결혼식 위 홈페이지 들어가면 한 부분을 차지 하고 있는건 안비밀), 핸섬 라이스도 전 직장이랑 가까워서 자주 배달 시켜먹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홈밀 서비스를 하셔서 타국에서 고향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있습니다. 집에서 오래 지내다보니 요리하기가 점점 귀찮아지는데,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이번주 감자탕과 강된장도 배달오길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뉴욕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여름이 다 지나가기전에 초계국수.. 꼭 드셔보셨으면 하고요, 타주에서 오셔서 홈밀 서비스 이용히 힘드신 분들, 다른건 몰라도 핸섬 라이스 가셔서 바나나 푸딩은 꼭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뉴욕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마그놀리아 베이커리보다 맛있습니다.

좋은 분들이 좋은 재료와 좋은 뜻으로 하시는 일이니 더욱 승승장구하실거라 믿습니다 :)

뉴욕사진가

2020-09-02 01:48:02

늘 고마운 게 많은 파도님. 저희 가게 처음 오픈할 때도 젤 처음 찾아와주셨죠. 사진 찍은 인연이 이렇게까지 이어질 줄이야... 아는 분이 파도님 댓글 보고는 인연이 깊은 것 같다고 신기하다고 연락이 왔길래 마구 자랑을 했습니다 ^^ 내일도 감자탕 들고 그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한 마음 오래오래 간직하겠습니다. 

marquis

2020-09-02 01:21:28

소개해주신 사진, 음식점 들 모두 기대가 엄청되네요.  기회를 만들어서 꼭 이용해볼게요 감사합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1:48:40

감사합니다! 함께 남긴 지인들 업체도 진짜 제대로인 곳들이니 꼭 이용해봐주세요. 

핑크핑가

2020-09-02 01:29:17

와 핸썸라이쓰 저희집 근처라 너무 반갑네요! 꼭 한번 이용해보겠습니다 :) 혹시 딜리버리 말고도 픽업도 되나요? 딜리버리는 fee가 따로 붙나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1:49:27

픽업하시는 분들 많으세요! www.handsomerice.com 에서 픽업오더로 하시면 추가 비용 전혀 붙지 않습니다 ^^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샌디에고

2020-09-02 01:54:43

홍보글에서 자랑이 아니라 사랑이 넘치네요. 뉴욕사진가님께 사진찍혀본 1인 으로서, 한국 스투디오보다 더 예쁘게 정성들여찍어주세요. 한컷을 찍어도 맘에 들게 찍어주시더라는 ;) 글에서도 묻어나지만, 진짜 뉴사님도 김한송쉐프님도 넘 좋으신 분들!! 믿고 (사진)찍고 (음식)맛보실수 있을거에요! 핸섬라이스를 아직 못먹어봐서 아쉽지만.. 뉴욕가서 꼭 먹으려고 저장해 놨어요! (소개해주신 지인분들 매장두요)

 

그리고 제가 종종 보는 김한송쉐프님의 YouTube 링크가 빠진거 같아서 슬쩍 홍보합니다. (젤 좋아하는 편 링크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PHqJUQ2uuKE&t=2s

자꾸 빠져들게되는 유툽채널 ..... 빨리뉴욕가서 핸섬라이스 먹고싶네요 !!!! (사진은 먹기전에 찍어야겠죠...?)

뉴욕사진가

2020-09-02 05:40:52

마모에서 알게되어 얼굴까지 보게 된 귀한 인연인 샌디에고님 ^^ 지난번엔 아이폰으로 몇장 찍어드린게 다인데....다음에 뉴욕에서 제대로 사진 찍을 수 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부끄럽지만 감사하게 유튜브까지 올려주시고! ㅎㅎㅎ 늘 신경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Hoosiers

2020-09-02 02:00:15

강추 입니다! 솜씨가 정말 좋으세요 

특히 탕요리, 감자탕 & 곱창 찌게, 등갈비찜 등등 정말 최고 입니다.

초계국수도 처음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더웃날

코끝 찡하면서 더위가 달아 납니다 ㅎㅎ

후식으로 바나나 푸딩도 너무 맛잇구요 

 

저번에 우연히 네이버에서 뉴욕 롱알랜드 와이너리 검색 하다가

 쓰신 글들도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5:42:39

앗 저희 손님이시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주 감자탕도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남편이 네이버 포스트 쓰는 것도 알고 계시네요 @.@ 네이버에서는 매주 글을 달라고 하는데 벌써 몇년쓰다보니 소재가 고갈되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포스트에 댓글 남겨주세요. 이렇게 관심 가져주시고 후기까지...오늘 제가 복 받은 날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맛있는 음식&좋은 사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암므느

2020-09-02 02:01:23

너무 고퀄의 홍보글인데요?ㅎㅎ 뉴욕 놀러가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번창하세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5:43:06

아고 홍보를 위해 썼는데 이렇게 말해주시니 부끄럽습니다. 뉴욕 와서 뵐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 

헤이즐넛커피

2020-09-02 02:06:55

몇년 전에 뉴욕에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 데, 미리 알았으면 가족사진 부탁드렸을 걸 너무 아쉽네요. ㅠㅠ 

 

일단 스크랩 해 두겠습니다. 가족여행을 다시 갈 날이 오길 손꼽아 기다리며... 그때까지 계속 흥하시길 바래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5:44:07

넵 감사합니다! 가족 사진도 많이 찍고 있으니 언제든 기회되면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뉴욕에 오시는 분이 너무 없어 좀 슬픈 요즘입니다. 빨리 코로나가 떠나가길....

지지복숭아

2020-09-02 02:13:18

시카고까지 반찬배달해먹고파요

spinlife

2020-09-02 02:22:00

롱아일랜드로 배달 확장하실 계획은 없으신가요? ^^ 시켜 먹고 싶어요. 

Monday

2020-09-02 04:47:12

저도 여기 롱아일랜드요!!! 혹시 배달확장 하시면 저도 추가요 ㅋㅋ 저는 이번주말이나 다음주말에 일단 맛보러 갈께요. 친구분들 비지니스도 홍보 감사합니다. 사고싶었던 식기가 있었는데 마침 딱이네요 ade NY 너무 예뻐요!! 모두모두 번창하세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6:41:57

spinlife님 Monday님 두 분 모두 관심 정말 감사드립니다! 롱아일랜드가 생각보다 이름대로 참 길고 멀더라구요 ^^;; 뉴저지에서도 안쪽 분들 문의가 많은데 한번에 배달 수량이 나오지 않으면 가기가 힘들어서 ㅠ-ㅠ 아쉽지만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이리 말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오시면 꼭 마모 분이라고 말씀주세요! Ade NY도 좋게 봐주셨다니 더 기분이 좋습니다. 조금 넣어놔서 미안했는데 덕분에 제 마음이 더 편해지네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5:35:16

저도 회사 막 키워서 비행기 배송도 하고 싶습니다! ㅎㅎ

sweetpotato

2020-09-02 02:19:32

코로나 전에 뉴욕 자주 다녔는데, 이제는 훗날을 기약해야 할꺼 같아서 너무 아쉽네요... 상황 좋아지고, 뉴욕에 다시 놀러가게되면 핸썸 라이스에서 꼭 첫끼니를 먹고싶네요... 아니면, 딜리버리 입소문 크게 나셔서 미국 전역에 배달되는 날을 기다려봅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6:42:44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편하게 다른 도시를 오가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 당연한 일상이 참 아득하게 느껴지네요. 늘 건강하시고 뉴욕에서 뵙길 기다리겠습니다!

luminis

2020-09-02 02:24:17

옆동네에 이런곳이 있었다니...정말 가보고 싶네요. 뉴저지 배달가능지역인지 알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6:44:22

저희 배달 지역입니다. https://pf.kakao.com/_Sixkwxb/49448784 뉴저지 안쪽분들은 종종 포트리나 펠팍, 저지시티에서 시간 맞춰 픽업하시기도 하세요

궁금하신 점 있으면 이 링크로 1:1 채팅 가능합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 http://pf.kakao.com/_Sixkwxb/chat

행복한사랑많은부자

2020-09-02 02:32:00

홍보 감사합니다~ 한번 가야겠네요 ^^

뉴욕사진가

2020-09-02 06:44:48

홍보하고 감사하다는 인사는 제가 너무 부끄럽습니다 ㅠ-ㅠ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기다림

2020-09-02 02:46:06

정말 요즈 자영업 하시는분들 응원합니다. 어려운 시기지만 좋은 상품으로 서비스 한다면 어려운 시기 잘 견뎌내시고 좋은 시절 곧 올꺼에요.

뉴저지 중부에서 응원하고 방문하고 얼굴보며 식사할날을 기다려 봅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6:46:26

매번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이 많이 납니다 ^^ 저도 맛있는 만두 잘 먹고 있습니다!! 

Wolfy

2020-09-02 02:48:48

핸섬 라이스 정말 맛있어요! 그!런!데!!!! 왜???!!!  퀸즈는 배달 지역에서 빠졌나요....ㅠ.ㅠ 

핸섬라이스의 맛있는걸 배달주문 못한다는거에 투정 부리는겁니다... 지금보니 LIC나 RI가 퀸즈이긴 하네요.....그래도...rabbit%20(1).gif

뉴욕사진가

2020-09-02 06:47:22

네 우드사이드까지는 배달을 하는데.....ㅠ-ㅠ 조금씩 넓히고 있는데 계속 노력해보겠습니다!! 투정도 제게는 행복합니다 >.<

아젤리아

2020-09-02 02:54:00

감자탕이랑 초계국수 너무 맛있어요!!! 뉴저지는 금요일 배달이라 요즘 주말마다 일정이 있어서 못시켜먹고 있는데 곱창전골 꼭 먹어보고 싶어요! 진짜 배달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다른 반찬 배달도 이용해봤지만 기억에 남네요:) 사진은 몇년전에 스냅 알아볼때 EJ랑 몇군데밖에 없었는데 가격때문에 조금 저렴한 다른 곳 했는데 결국 보정사진 못받은 경험있어서 너무 후회했어요ㅠㅠ 다음번에 기회 되면 꼭!!! (사실 요즘 뉴욕이 한적해서 사진찍기는 최적의 시기일 거 같네요ㅎㅎ

뉴욕사진가

2020-09-02 06:50:53

앗 또 드셔보신 분이 글 써주셨네요!! 반갑습니다!!  사진은...이번 코로나때도 취소를 저희는 100% 해줬는데 다른 업체들은 그걸로도 말이 많더라구요. 제대로 해드리려고 돈은 제대로 받고 있습니다만 찍은 분들이 젤 잘했다고 생각하시는 게 제 목표입니다 :) 저희도 알아보셨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담에 기회되실 때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프리

2020-09-02 02:57:50

응원합니다!!! 뉴욕가면 꼭 들려볼게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6:51:20

네 뉴욕에서 많은 마모분들을 얼릉 뵐 수 있게되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맥주한잔

2020-09-02 03:02:57

Red Poke 저도 알아요!

너무 맛있어서 뉴욕에 갔을때 2번 사먹었습니다.

엘에이 에서 살아서 Poke 는 집근처에서도 자주 사 먹는데, 뉴욕 여행가서 이렇게 맛있는 Poke 가 뉴욕에 있을 줄은 기대도 안했는데 놀라웠어요.

위치는 Intercontinental New York 바로 근처여서 거기서 묵을때 저녁에 나와서 사갖고 호텔방에 돌아가서 먹기에 딱 좋습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6:52:35

저도 레드포케 진짜 광팬입니다! 여행 온 사진 손님들에게 많이 추천했었어요 느끼한 미국 음식에 질릴 때 한번 초장 넣어 드셔보시라고 ㅎㅎ 요즘도 저는 자주 먹고 있습니다. 전 라스베가스에서 포케 먹고 대실망한 적이 있는데, 엘에이에는 맛있는 집이 많죠?

행복한우리집

2020-09-02 03:23:41

와우! 식당 음식이 정말 정갈하게 맛있어 보입니다. 주변에 많이 홍보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근처로 출장이나 여행을 가게되도 꼭 들려야 겠어요. 구글맵에 맛집으로 추가완료!

뉴욕사진가

2020-09-02 06:53:45

깔끔한 맛이 저희의 가장 큰 자랑입니다 ^^ 나중에 오시면 반갑게 맞아드리겠습니다! 

메디치

2020-09-02 03:46:06

배달해 먹어본 경험자로서 핸섬 음식이 정갈하고 좋더라구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바나나 푸딩이 정말 맛있어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7:04:33

아.. 드셔보신 분들이 이렇게 댓글 남겨주시고 오늘 복권 당첨된 기분입니다!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초코렛푸딩도 런칭했는데 한번 드셔보세요 ^^

EY

2020-09-02 04:16:20

드디어 뉴사님께서 베일을 벋고 나타났네요. 아이디도 그렇지만 사진찍으시는 분임을 알고있어서 어떻게 찍으시는지 궁금했어요. 

캘리도 완전 포포화 상태입니다. 유학생임에도 스튜디오 살 정도로 넉넉할텐데도 다른 가난한 유학생 자녀에게 모델이 되어달라 해놓구선 인화비로 몇백불 청구하는 경우도 보긴 했습니다. 

말씀처럼 가벼운 스냅사진들로 생활비를 버는 분들이 많이 생김으로 타격이 분명 있으시겠지만 분명 뉴사님께서 찍으신 사진 한장을 보고 찾아오는 분들이 계실거예요. ^^ 젊은 분들 많이 사용하는 FB, 인스타, 틱톡할 것 없이 많이 만드셔서 지인들로 하여금 많이 연결되어 타고타고 가는 것이 홍보면에선 마모보다 더 빠르실 겁니다. 혹 뉴욕 가게되면 찾아 뵙겠습니다. 캘리에서~

뉴욕사진가

2020-09-02 07:07:37

제가 숨어있었던 건 아닌데 게으름으로 글을 못 올려 베일 속에 본의아니게 있었나봅니다 ^^; 앞으로 사진도 좀 더 올리고 하겠습니다! 사진일을 하다보니 제가 찍는 여행 사진 같은 건 컴퓨터에서만 잠자고 있어요. ㅎㅎ 뉴욕도 예술학교도 많고 그래서 그런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이번 코로나때 좀 정리가 된 거 같지만요. 저는 결혼식이나 결혼 전에 웨딩 사진 맘 먹고 찍는 분들이 하는 쪽으로 포지셔닝이 바뀌어서 그래도 다행히 겹치진 않고 있습니다. 싼 시장은 그 안에서 계속 새로운 사람이 생기고 먹고 먹히더라구요. 저는 시간이 지나면 안 찍으신 분들이 또 찍으실거고 괜찮을거라 생각하는데 가게는 렌트비도 있고 직원도 있고....더 부담이 많이 되어서 이렇게 열심히 홍보중입니다. 시간내에 이리 긴 글도 적어주시고 감사합니다. 기회되는대로 사진이나 여행기도 꼭 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르

2020-09-02 04:22:25

글도 사진도 모두 너무 좋고 맛있어 보이고 멋지고 그렇네요! 비록 저는 서부에 있지만 주변에 근교에 계시는 분들께 홍보할께요.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7:08:15

감사합니다! 이렇게 먼 곳에 계시는 분들도 관심가지고 글을 남겨주셔서 놀라고 있습니다. 마모 너무 훈훈한 거 같아요...감사합니다 ㅠ-ㅠ

아르

2020-09-02 08:50:53

언젠가 저도 뉴욕에 놀러간다면 꼭 가게 들를께요! 혹시 가족 스냅 사진도 찍으실까요?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가족과 함께 여행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추억이 될 수 있는 여행 스냅 사진들을 찍을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

뉴욕사진가

2020-09-03 00:10:29

네 물론입니다. 종종 찍고 있습니다. 나중에 문의주시면 샘플 보내드리겠습니다 :)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벤앤제리

2020-09-02 04:55:21

뉴사님! 사진도 정말 아름답고 음식도 맛깔나보여요! 뉴욕 가면 꼬옥 찾아갈께요! 건강하시구요 곧 만나뵙길 바랍니다 ;) 대박나세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7:09:45

잘 지내고 계시죠? :) 이렇게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반갑고 그렇습니다! 뉴욕 오시면 정말 꼭 뵈어요 반갑게 인사하겠습니다!

TheBostonian

2020-09-02 05:02:43

와, 뉴욕사진가님 쉐프님 두 분 다 넘 멋지십니다!

두 분 콤보 상품 개발하셔도 잘 될 것 같아요. 

쉐프님 음식 오더하면 가서 스냅 사진도 찍어주기? (근데 꼭 먹는 장면만?) 

혹은 스냅 사진 신청하면 쉐프님 밥 한끼 무료 제공? (근데 꼭 사진 찍기 직전에 다 먹어야..)ㅎㅎ

 

암튼 두 분 다 잘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msn032.gifmsn032.gif

근데 보스턴은 배달 안되나요ㅠㅠ

뉴욕사진가

2020-09-02 07:11:13

ㅎㅎ 아이디어 감사드립니다! 안그래도 핸썸가게에서 포토 데이 싸게 한장씩 생각했는데, 남편이 웨딩사진 찍는 사람이 싼 거 하지 말라고 해서 ^^;; 재미있는 이벤트로 해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보스턴 이전에 지나가며 지인 몇분께 초계국수 드리긴 했는데....ㅎㅎ 나중에 뉴욕 오실 일 있음 와주신 마음까지 더 넉넉하게 넣어드리겠습니다!

스퀘어마일

2020-09-02 05:14:37

핸섬라이스, Red Poke 두곳 모두 추천드립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7:20:46

감사합니다! 저도 뉴욕에서 가장 사랑하는 두 곳입니다 ^^;

어나더레벨얍얍얍

2020-09-02 05:36:44

핸섬라이스 맨날 벼르고만 있었는데 조만간 꼭 시켜먹겠습니당

뉴욕사진가

2020-09-02 07:21:11

넵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늘푸르게

2020-09-02 05:45:52

두 분 센스 만점이신듯 합니다. 

가게 인테리어랑 음식 디스플레이가 너무 예뻐요. 

뉴욕사진가

2020-09-02 07:22:01

그런쪽이 약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전문가 도움도 받으며 하고 있습니다 ^^a 열심히 한건데 센스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itnorF

2020-09-02 06:57:34

저도 뉴욕이랑 뉴저지 살고 싶어요!!!!! 코로나 좀 없어져서 빨리 뉴욕 여행 가고 싶네요.

사진도 정말 예술입니다. 글도 정말 잘 쓰시네요. 두분 다최고이십니다. 엄지척! 

뉴욕사진가

2020-09-02 07:22:41

뉴욕은...코로나만 아니면 미국 사는 분들이 종종 찾아주는 곳인데 말입니다 ㅠ-ㅠ 뉴욕 여행 오셔서 뵐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daddyryu

2020-09-02 07:09:45

ESB에서 일합니다. 출근하면 꼭 들릴게요. 너무 맛있어보여서 배고파집니다.  그리고 사진이 자연스럽고 세련스럽고 그냥 멋지네요.16년 전에 알았으면 저희 결혼사진 부탁드렸을텐데...4년후 20주년기념 사진으로 기약드립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7:25:09

앗 그러시군요 짧은 세블럭으로 가깝습니다. 저도 가게 갈 때마다 멋진 엠파이에 스테이트 빌딩을 바라보고 가고 종종 사진도 찍습니다 ㅎㅎ 가끔 자녀들이 예약해서 30주년 기념 사진이나 여행 온 부모님 사진을 찍는데 쑥쓰러워하면서도 재미있어 하시더라구요 꼭 신혼부부만 찍는 커플 사진은 아닌 거 같아요 저도 곧 10주년인데...10주년 20주년 사진도 그 시간 자체로 의미가 있을 것 같아요 그때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10주년 기념 사진 찍을 곳 찾아봐야겠어요.

도코

2020-09-02 07:29:07

두분 정말 멋지네요! 제가 거주하고 있는 안드로메다로는 배달 안되겠죠? ㅎㅎ (진실은 도대체 어디/무엇?....)

아무튼, 어려운 시기에 pivoting도 현명하게 잘 하시고 열심히 사는 모습에 도전이 됩니다. 두분 건강하시고 더 번창하시기를 응원합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23:27:11

도코님 이리 글 남겨주셔주셔서 반갑고 감사합니다 ^^ 은퇴준비 배우고 해야하는데 그러긴 커녕 하루하루 가게 렌트비 막느라 고군분투중입니다 ㅠㅠ 번창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언젠간도코님과 핸썸에서 뵐 날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이방인

2020-09-02 23:59:41

왠지 코비드 끝나고 찾아가면 대기시간만7~8시간되는 대박집이 되어 계실 것 같은.

아니 꼭 그러셨으면 좋겠네요. 분점도 내셔서 저희 동네도 늘 찾아갈 수 있는 맛집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려운 시절 잘 이겨내시고, 나중에 뉴욕가면 꼭 뵙겠습니다. 보스턴에서 글 드립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3 00:13:33

미국 처음 와서 남편 유학한 곳이 프로비던스라 보스턴은 괜히 더 반갑고 그런 곳입니다. 이번 labor Day에도 또 프로비던스 갑니다! ㅎㅎ  지금은 너무 한산한 뉴욕인데 정말 줄을 문 바깥에 서는 날이 다시 왔음 좋겠습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꼭 놀러오세요 ^^

나도야

2020-09-03 00:13:20

저도 코비드 끝나고 꼭~~ 찾아가겠습니다. 저는 남 뉴저지에 사고, 버스타고 뉴욕놀러가는 거 좋아하는 데, 이제 새로이 갈 곳이 생겼네요. ^_^

뉴욕사진가

2020-09-03 04:36:37

네 감사합니다. 빨리 바이러스가 사라져 많은 마모분들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erestu17

2020-09-03 05:51:21

홍보의 정석이네요. 홀딱 넘어가 버렸어요. 

뉴욕사진가

2020-09-03 23:33:18

저 성공했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

밤새안녕

2020-09-03 06:18:34

뉴욕에서 이미 소문난 그집이시죠.

뉴욕사진가

2020-09-03 23:35:48

밤새안녕님!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니 넘 반갑습니다! 잘 지내시죠? 뵈었을 때만해도 이런 코로나 같은 거 상상도 못했는데 말이예요. 언젠가 또 모일 수 있는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최선

2020-09-03 07:11:29

롱아일랜드 너무 안쪽이라 못가봤네요. 이번 연휴에는 들려서 맛있게 음식을 먹어보는 호사를 누려봐야겠습니다 ㅎㅎ

건강하시고요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세요 !!!

 

뉴욕사진가

2020-09-03 23:36:54

감사합니다! 혹시나 해서...저희가 오피스워커들이 주 손님인데 코로나까지 겹쳐 토,일 영업을 안하는데다가 월요일은 연휴라 쉽니다 ㅠ-ㅠ 와주셨다가 헛걸음 하실까 글 남겨요 말씀만으로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최선

2020-09-04 00:19:21

앗 그렇군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달려봅시다

2020-09-03 07:27:15

너무나 맛있어 보여 저희랑 지인추천드려서 오늘 둘다 오더드렸습니다. 금요일이 너무나 기달려지네요 ㅎㅎㅎ

뉴욕사진가

2020-09-03 23:37:40

아고 연달아 주문해주신 두분! 너무 감사합니다. 맛있는 음식 들고 내일 닉네임처럼 달려가겠습니다!

연두부

2020-09-03 09:37:08

전설의 감자탕 맛집이죠. 배달 안되는 시골 살아서 배달 메뉴 업뎃때마다 눈물흘렸던 추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얼른 정상화되어서 두분 레스토랑과 사진 더욱 번창하시길 응원해요^^ 유쾌한 뉴사님 화이팅!! 

뉴욕사진가

2020-09-03 23:39:43

연두부님 매번 아쉬워하셔서 제가 더 아쉽습니다 ㅠ0ㅠ 이렇게 매번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138 댓글

Comment Page Navigation

목록

Page 1 / 3808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마적단의 기초 | 검색하기 + 질문 글 작성하기

| 정보 33
  • file
ReitnorF 2023-07-16 32853
  공지

게시판의 암묵적인 규칙들 (신규 회원 필독 요망)

| 필독 110
bn 2022-10-30 57314
  공지

리퍼럴 글은 사전동의 필요함 / 50불+ 리퍼럴 링크는 회원정보란으로

| 운영자공지 19
마일모아 2021-02-14 78425
  공지

게시판 필독 및 각종 카드/호텔/항공/은퇴/기타 정보 모음 (Updated on 2024-01-01)

| 정보 180
ReitnorF 2020-06-25 181573
updated 114236

경주 힐튼) 부모님 모시고 2박 전략 지혜를 구합니다. (특히 가보신분들 답글 부탁드려요~)

| 질문-호텔 12
우주인82 2024-04-30 940
new 114235

에어프레미아 (Air Premia) 사고때문에 캔슬할까 고민입니다.

| 잡담 2
  • file
눈오는강원도 2024-04-30 357
new 114234

사파이어 셧다운 위험을 막기 위해 미리할 수 있는 것들?

| 질문-카드 1
Dobby 2024-04-30 399
updated 114233

초보자를 위한 코너: 아무거나 물어보세요 + 아무나 답변해 주세요

| 잡담 3343
  • file
shilph 2020-09-02 74682
updated 114232

American Airline의 귀찮은 Business 계정 마일리지관리 (feat. Citi AA Biz Card)

| 정보-카드 20
  • file
돈쓰는선비 2024-03-08 1635
updated 114231

하얏트 Hyatt 글로벌리스트 달성한 분들에게 드리는 팁 및 주의사항

| 정보-카드 75
  • file
비비비 2023-06-25 13615
updated 114230

2025년 1-2월 한국 왕복 발권후기

| 후기-발권-예약 8
카라멜마끼아또 2024-04-08 1540
updated 114229

J1 글로벌엔트리 GE 4개월만에 Conditionally Approved

| 질문-기타 7
삶은계란 2024-04-25 536
updated 114228

여행중에 만난 좋은 한국인들과 나름의 보답

| 잡담 42
파노 2024-04-29 3349
updated 114227

Waldorf Astoria Costa Rica Punta Cacique가 내년도 2월부터 예약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 정보-호텔 30
몬트리올 2024-04-29 1345
new 114226

다친 어깨는 100% 회복이 힘든걸까요?

| 질문-기타 15
하이하이 2024-04-30 1500
updated 114225

13개월 아기와 첫 비행기 타고 떠나는 여행 준비물?

| 질문-여행 9
살려주쏘 2024-04-29 528
new 114224

한국에 아기 출생신고할 때 first name과 middle name 붙여서 신고한 경우 여권 이름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질문-기타 3
noworry 2024-04-30 443
updated 114223

SAS가 SkyTeam으로 옮겼네요 (이전까지는 Star Alliance 소속)

| 정보-항공 3
이성의목소리 2023-10-05 1407
updated 114222

AMEX Delta Gold 사인업보너스 70,000 / 2,000불 6개월 스펜딩 조건 / Special Offer / Incognito Mode 사용 후기

| 후기-카드 14
  • file
OffroadGP418 2024-04-29 1277
updated 114221

Waldorf Astoria Los Cabos Pedregal 11월-12월 (5박인 경우) 자리 났습니다

| 정보-호텔 28
닥터좀비 2024-03-14 2179
updated 114220

[In Branch Starting 4/28]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75k+10K / 사파이어 리저브 75k Offer

| 정보-카드 58
Alcaraz 2024-04-25 5944
new 114219

Amex 에서 라이프마일즈 lifemiles 카드 출시하네요.

| 정보-카드 4
홀인원 2024-04-30 771
new 114218

샤프, 다운그레이드 하고 싶은데 모두들 어떻게 하시나요?

| 질문-카드 7
푸르른 2024-04-30 811
new 114217

길잃은 힐튼 포인트의 행방 (쥐메일이 잘못한 이야기)

| 잡담 4
moooo 2024-04-30 477
new 114216

Interlochen Summer Music Camp 취소 및 환불 : 예약금만 납부한 상태에서 전체 금액에 대한 책임 여부

| 질문-기타 5
Doogie 2024-04-30 469
updated 114215

마일로 Transcon Full Flat 구하기가 힘드네요. 어떻게 할지 고민중입니다.

| 질문-항공 11
Lucas 2024-04-29 762
new 114214

체이스 본보이 바운드리스 보유중에도 아멕스 본보이 비지니스 사인업 받을수있나요?

| 질문-카드 4
die4kjm 2024-04-30 395
updated 114213

2024년 포루투갈 여행 후기 (Porto, Lisbon, Algarve)

| 여행기 39
  • file
드리머 2024-04-14 2513
updated 114212

자동차론이 이자율이 높아요. 미리미리 좀더 내면 좋을까요?

| 질문-기타 13
부자1세대 2024-04-29 1665
new 114211

[클래식] 2024 Hollywood Bowl 헐리웃볼 사전 예매 시작 - 임윤찬 공연 8/29 포함

| 정보-기타 6
오성호텔 2024-04-30 327
updated 114210

아이오와 교수님 슬픈 뉴스네요

| 잡담 10
정혜원 2020-02-21 5583
new 114209

Bilt 카드로 크레딧카드(e.g., 샤프, 아골) 대금을 갚을 수 는 없는건가요?

| 질문-카드 8
토끼까불이 2024-04-30 476
new 114208

에이전트없이 commercial lease 네고 어떤가요?

| 질문-기타 3
사장박 2024-04-30 301
updated 114207

첫 집 구매, 어느정도 까지 해도 괜찮을까요? (DMV 지역 메릴랜드)

| 질문-기타 49
락달 2024-04-28 3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