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리퍼럴 타래: cricket wireless

마일모아 | 2020.12.08 23:33:2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이 글은 Cricket wireless 리퍼럴 링크를 올리는 글입니다.

 

Cricket wireless의 리퍼럴 링크는 다른 링크와 달리 링크 생성에 시간이 좀 걸리고, 따라서 뒷 사람이 앞 사람의 링크를 줄 지어 이용하는 conga 방식은 적용이 어렵다 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Cricket wireless 링크가 필요하신 분은 댓글로 올라온 링크 중에서 하나 골라서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떤 링크를 쓰시는가 하는 것은 전적으로 개인의 자유이지만, 가능하다면 게시판에 많은 기여를 해주신 분들 링크를 우선적으로 사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ricket wireless 딜에 대해서는 @grayzone 님께서 올려주신 상세한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milemoa.com/bbs/board/8102584

 

리퍼럴 유의점에 대해서도 grayzone 님께서 조언 주셨습니다.

 

"연간 10명까지 리퍼할 수 있고, 한 명이 코드를 받으면 슬롯 하나가 Claim 상태로 바뀌면서 사라집니다. 그 코드가 사용되지 않으면 리퍼하는 분은 한 자리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링크를 통해서 받으신 코드는 꼭 쓰셔야 합니다. 리퍼럴 크레딧은 60일 후에 들어오므로 크리켓을 그 기간 이상 사용하지 않으실 분들은 리퍼럴을 쓰시는 의미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의견 주신 grayzone 님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댓글 [4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