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아멕스 팝업 관련 질문 (Amex Plat different flavors)

stoptheseason | 2020.12.20 21:22:2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아멕스 10만오퍼가 다시 나오기 시작한 무렵부터 계속 팝업이 떠서 낙심하고 포기하려던 와중에 어제 한번 애플리케이션을 돌려보니 팝업이 안뜨고 전화 페이지가 떳습니다.

platt.JPG

 



그래서 오늘 아침에 전화해보니...

 

몇가지 확인 사항을 거치고, 친절하게도 Customer Service에 모르는 부분까지 물어봐가면서 애플리케이션 팀에서 이렇게 답변해줍니다.

 

- 오퍼 자체는 eligible하다고 뜬다.

- 예전에 Amex Plat을 가지고 있다고 뜨길래 CS에 물어보니 Amex Plat Ameriprise이긴 한데, 왠지 모르게 그래도 Application팀인 내가 보는 창에서는 Amex Plat Morgan Stanley같이 안뜨고 Amex Plat이라고 뜬다.

- 팝업 문구가 이번에 안 떳으니 CS에서 말하기를 "Fair chance of getting offer" 이긴한데, Final한 건 아니다. Approve 받은 뒤에 CS 통해서 프로모션 살아있는지 다시 확인 해 봐야 한다.

- 프로모션 없을 경우 카드 닫을 수 있는데, 당연히 기록에 남긴 한다...

 

이런 상황입니다. 일단 Application 진행은 안하고 좀 더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네요.

 

Amex Plat의 다른 Financial institution 버젼 같은 경우 DP가 불분명한 경우가 많아서...

질문 글 만들어 올립니다.

 

이거 안되면 Amex Brilliant만들어서 내년도 매리엇 플랫이나 받을 생각이었는데,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어버리는거 아닌지 좀 걱정되네요. 미리 답변에 대한 감사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첨부 [1]

댓글 [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