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네스프레소 컵 구매 후기 입니다.

캡틴샘 | 2021.01.14 03:21:1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네소프레소 사이트에서 컵을 구매한 작은 후기를 남깁니다.

 

 

저희는 집에서 네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하고 있는대요. 

 

사실 저나 P2는 머신 청소나 원두 관리에 너무 소흘해서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만족도는 최고입니다.

 

처음에는 캡슐을 아마존에서 샀는데, 오히려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는 것이 더 저렴하기도 하고 많이 사면 사은품과 샘플도 주더라고요.

 

(재활용 봉투도 무료료 보내 줘서 사용한 캡슐은 쉽게 우편으로 리턴할 수 있는 정책도 너무 마음에 들고요.)

 

그래서 오늘도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 캡슐을 쇼핑하던 중, P2 가 홈페이지에서 너무 마음에 들어하는 컵이 있어서 2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결국 오늘 배송이 왔는데.... 그런데... 두둥!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이미지하고는 좀 다르게 그렇게 이쁘지가 않더라고요.. (P2 왈 : 내가 생각했던 컵과 이미지가 많이 다른대.. 차라리 이럴 줄 알았으면 큰 컵을 살껄...)

 

물론 제품에 하자가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다만 홈페이지의 컵 사진이 실제 물건보다 과하게 이쁜느낌??? 

 

그래서 혹시나 하여 리턴을 알아보려고 홈페이지를 보니... 응??? 환불 정책에는 그냥 리턴 주소만 나와있고, 리턴 방법은 회사에 전화를 하라고 적혀 있네요??

 

평소 같았으면 뭐 어떻게.. 그냥 쓰지 뭐.. 했을 텐데..

 

그 동안 마일모아를 하면서 배운 담력이 있어 네스프레소 소비자 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Covid 시대가 무색하게 안내원에게 연결되는데 5초도 안걸리더라고요. (일단 여기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솔직하게 이야기 했습니다.

 

"너네가 홈페이지에서 파는 컵이 너무 이뻐 보여서 샀는데... 직접 사고 보니 사실 별로 안 이뻐.. "

 

그랬더니 안내원이 웃더라고요... ㅎ

 

그럼 담당자에게 물어보고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하더니 잠시 후에 전화가 다시 연결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회사 정책 상 리턴은 "커피 머신" 만 된답니다!!  

 

"응???  커피 컵은 리턴이 안된다고???"

 

"응!"

 

"그럼, 어떡하지?"

 

"아, 대신 우리가 교환(Exchange)은 해 줄수 있어!"

 

"아? 그래? 그럼 차라리 조금 더 큰 사이즈의 컵으로 바꾸고 싶어!"

 

라고 이야기 했더니 "OK!" 하더니 잠시 기다려 보라고 합니다.

 

조금 있으니 주문했던 컵과 같은 종류 중 더 큰컵 2개가 오더 되었다는 이메일이 옵니다.

 

"방금 주문 넣었어. 이메일 받았지?"

 

"아, 정말 고맙네. 그럼 내가 받은 이 컵은 어떻게 리턴해야해?"

 

"아, 이 컵은 우리가 사과의 마음으로 다시 보내주는 거야, 네가 받은 컵의 처리는 너에게 맡길께. 알아서 처리해줘."

 

"?????"

 

전혀 기대하고 있지 않다가 깜짝 놀라서 엉겁결에 "땡큐!" 라고 말했더니,

 

안내원이 웃으면서,

 

"이번에 받는 컵은 너가 보고 이쁘다고 생각했으면 좋겠어!"  라고 말해주더라고요.. ㅎ

 

사실 리턴만 해줘도 땡큐 라고 생각했었는데, 너무 좋은 서비스 정신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심지어는 오더했던 컵을 다시 보니 이뻐보이더라는... ㅎㅎㅎ

 

 

네스프레소에서 컵을 구매 하시는 분들 중  혹시 리턴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아 참고용으로 올려 드립니다 ㅎㅎ

 

 

댓글 [1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28] 분류

쓰기
1 / 571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