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LA 디즈니랜드 일정 짜보려는데 여러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하아안 | 2023.08.07 11:05:5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세살반정도 남아와 땡스기빙 주 초에 휴가내고 가보려는데요, 마일모아에서 정보 검색하다가 몇가지 질문이 생겨서요.

 

목표 : 애가 라이드를 별로 안좋아해서 우선 목표를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보기/퍼레이드/불꽃놀이 정도로 잡았습니다.

보너스 : 워낙 스타워즈 강추 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이거 타고 안타고 견적을 뽑아보려합니다. 대충 읽어봤을땐 Lightening Lane(?) $20/person 하면 그나마 빨리 탈수 있다고 읽은것 같은데..

숙소 : 만만한 힐튼 포인트로 위치상 젤 가까운 힐튼 애너하임(남쪽)이나 홈2스윗 (동쪽) 둘중에 고르려는데,

 

질문1. 홈2스윗 (동쪽) 방향에서 걸어서  입장할수 있는 문이 있나요? 위치상으론 홈2스윗이 가까워 보이는데 주차장이 서쪽에 몰려있는걸로 봐서 서쪽에서만 입장 가능한가 해서요

질문2. 만약 라이드 중 스타워즈만 탄다면 Lightening Lane만 구입하면 될까요? 무슨 지니뭐시기도 있었던것 같은데, 같이 구입해야되는건지 헷갈리네요..

질문3. 라이드와 위 목표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보기/퍼레이드/불꽃놀이) 외에 세살 남아가 재밋어할 만한게 또 있을까요?

질문4. 안에 밥이 별로라서 밖에서 사서 가라는 글도 본것 같은데요, 혹시 입장할때 제지하거나 이런건 없을까요?

댓글 [3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12] 분류

쓰기
1 / 571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