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운동기구 리턴을 못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바오로 | 2021.02.28 01:02:5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마모의 여러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지난해 말에 큰 마음을 먹고 Academy에서 Proform Elliptical machine을 구매했습니다. 

약 $600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정말 힘들게 픽업해와서 낑낑대면서 조립을 했습니다만 하고나니 너무 흔들거려서 하기가 불편하더군요. 

매트도 비싼걸로 사서 깔아봤지만 흔들거리는 것이 해결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매뉴얼에 있는 주소로 이메일을 보냈고 리턴하고 싶다고 얘기했습니다. 

처음에는 바로 답장이 오더니 registration을 하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리턴에 대한 얘기는 없었습니다. 

저는 계속 환불을 요구하는 이메일을 보냈지만 점점 답장 주기가 길어지더군요. 물론 리턴에 관한 얘기는 한번도 안하구요. 사진 보내라 동영상 찍어보내라 등등 쓸모없는 얘기만 계속합니다. 

 

결국 현재는 마지막 이메일을 보낸지 약 한 달, 그리고 follow-up 이메일을 보낸지 약 2주가 되어갑니다. 

이쯤되면 저를 지치게 해서 포기하게 하려고 하는 듯한 의도가 뚜렷해 보입니다. 

어찌하면 좋을까요? 미국에 오래 살았지만 이런식의 customer service는 처음입니다. 

이럴때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댓글 [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14] 분류

쓰기
1 / 571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