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요청한적 없는 체이스 샤프 authorized user (AU) card 그냥 넘어가면 될까요?

버터브레첼 | 2021.03.29 22:25:2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요청한 적 없는 체이스 샤프 AU 카드가 발급되어서 질문을 좀 드리고 싶어요. 

 

저랑 남편 각자 본인 체이스 샤프 카드를 가지고 있는데 두달 전에 남편이 replacement card 를 받을 일이 있었어요. 근데 같은 편지 봉투 안에 제 이름으로 된 샤프 카드도 왔더라구요.

왜 다른 명의의 카드가 한 봉투에 같이 왔는지, 저는 replacement를 신청한 적도 없는데 왜 새로 왔는지 의아했지만

전자 칩이 들어간 새로운 카드 replacement를 보내줬나보다, 주소지가 같으니 같이 왔나보다 하고 바빠서 그냥 넘어갔어요.

기존의 제 샤프 카드는 파기했고 새로 받은 샤프 카드를 계속 써왔고요.

그러다가 며칠 전에서야 제 체이스 어카운트에 샤프 카드 ending number가 예전 카드인걸 알게 되어서 

새로 replacement 받아서 쓰고 있는데 아직 업데이트가 안된것 같다고 sm을 보냈어요. 

그랬더니 제가 쓰고 있는 샤프 카드는 다른 사람(=알고 보니 제 남편)의 AU 카드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나 제 남편이나 AU를 신청한 적도, 할 이유도 없는데 이 카드가 발급되었고 제가 쓰고 있었단 사실이 조금 당황스럽습니다. 

체이스에 신청한 기록(sm이나 전화 통화 녹음)이 있는지 체크해달라고 요청했는데

만약 신청한 기록이 없는데도 임의로 발급한거라면 제가 어떤 조치를 취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넘어가도 될만한 이슈인가요? 

모르는 사람이 아닌 제 남편 카드에 AU로 추가된거라 다행이긴한데, 

체이스에서 저희가 부부라는 사실을 알리도 없을 것 같고.. 이렇게라면 진짜 모르는 사람의 어카운트에 AU로 등록될 가능성도 있는거 아닌가해서 해서 찝찝한 마음에 여쭤봅니다.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12] 분류

쓰기
1 / 571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