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UR 가족합산 이제 없어졌는지요....;;;

URtoOZ의작은소망, 2021-06-19 07:13:14

조회 수
5338
추천 수
0

오랫만에 가족들 UR을 한쪽으로 모으려고 UR 사이트를 들어갔는데,

아래 더이상 add household인가 하는 다른 사람 카드 추가하게하는 그 오른쪽 아래 네모난 직사각형(!) 옵션란이 사라졌더라구요. - 저의 조잡한 묘사와 설명을 이해해주세요.. 달리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몰라서... ㅠㅡ

제것도 가족들 것도...

 

몇년전에 썼던 기록이 있어서, 아직도 가지고 있는 카드는 문제가 없는데,

문제는 제가 사파이어 카드를 작년에 한번 분실하는 바람에 카드 번호가 바뀌어서

예전 카드를 지우고 새 카드를 등록하렸더니.... 더 이상 하우스홀드 카드를 등록하게 하는 옵션이 사라졌더라구요... ㅜㅡ

갑자기 계획에 찐바 나는 소리가...!! @.@ ㅜㅡ

 

이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듣지 못했었는데... 

제가 놓쳤나봅니다...

혹시 확인해주실 분 있으실가요?

항상 감사합니다.. 

13 댓글

ReitnorF

2021-06-19 07:16:40

최근 소식에 의하면 전화로만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https://www.milemoa.com/bbs/board/8583352

URtoOZ의작은소망

2021-06-19 07:18:34

아아아아아~~~ 감사합니다! 제가 'ur 가족합산'으로만 검색했더니 저 글을 볼 수 없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ReitnorF님! 

사과

2021-06-21 23:56:43

감사합니다. 전화만 되는군요

자꾸 에러가 뜨더라구요

게다가 본인의 비지니스 UR과 개인 UR을 합치는데도 자꾸 에러가 뜨고 (전엔 잘 되던거)

전화가 답이군요

필리어스포그

2021-06-19 07:30:48

엇 오늘 (6/18) UR을 옮겼는데 잘 되었었는데요.  이게 없어지고 있는 모양이네요.. 빨리 다 모아둬야겠습니디.

URtoOZ의작은소망

2021-06-19 07:34:51

혹시 피리어스포그님, 기존에 이미 등록되어 있던 카드였었나요? 저도 기존 이미 등록된 카드들은 오늘 바로바로 트랜스퍼 되었는데, 새로 등록이 안되더라구요... ㅜㅡ 근데 위에 RetinorF님과 댓글 달아주신 분들의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오늘 저녁이나 낼 오전에 전화 걸어볼 생각입니다... ^^ 저처럼 카드 분실하지 마시고, 이젠 어느정도 모이면 미리미리 도란스카드쪽으로 옮겨놓는 것도 괜찮은 생각같아요. (전 2017년 이후로 거의 5년만의 합산질을 하려다보니....;;;)

데이비드간디

2021-06-19 08:42:28

전화로만 가능해졌다는 게시글을 보고 며칠 뒤에

온라인으로 문제 없이 잘 했었는데 또 안 되나요?

하우스홀드 카드 추가하는 것도 잘 됐었거든요.

URtoOZ의작은소망

2021-06-19 08:45:17

아, 기존에 등록해놓으셨던 카드가 분실되 되지 않고 현재도 쓰시고 계시면 전혀 문제 없는 것 같습니다. ^^

제 경우엔, 분실된 카드를 리무브하고 다시 새 카드를 넣으려고 보니 이제 더이상그 옵션이 온라인상에서는 보이지 않더라구요. 

우선 저도 전화하기 전에, SM은 보내놓았어요, 어떻게 답변하는지 기다려 보던가, 내일 오전 중에 여유가 나면 전화해보려 합니다.... ㅎㅎ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알려달라고 sm은 보내긴 했지만, 전화하라고 할 것 같은 예감입니당... ^^;;;

데이비드간디

2021-06-19 09:03:08

등록해뒀던 카드가 아니라 새로 추가해서 옮긴거였어요.

URtoOZ의작은소망

2021-06-19 09:14:44

헐!!! 정말요??? .... ㅡ.ㅡa .... chase.... 음.... 선택적으로.... 이런....

wunderbar

2021-06-22 06:47:59

마모 게시판을 글을 먼저 읽지 않았었다면 굉장히 당황 했었을텐데요... 

잘 되면 포인트 합산이 갑자기 합산 되어야 할 카드 항목이 없어졌고... 다시 카드를 추가할 버튼이 안 생겨서 놀라서 체이스와 통화 했어요.

상담원 말로는 현재 임시로 이게 전화로만 합산이 되는데 시스템 업그레이드 중이래요...

그래서 시스템이 변경 완료 되면 예전보다 더 사용하기 좋아질거라고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현재 합산을 전화로 해야 하는  번거로운 상황은 일시적이라는 겁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wunderbar

2021-06-22 06:56:54

어휴...ㅠㅠ...

 

제가 비즈 어카운트해서 남편 개인 계정으로 포인트 옮기려고 전화 했었고 그게 바로 옮겨져서 남편 계정에 로그인해서 제 계정으로 옮기려고 했더니...ㅠㅠ

남편 계정에서 제 계정 하나만 입력 되어 있었던 계정 자체가 없어졌어요.. 그리고 역시나 새 계정을 추가하는 어떤 버튼도 없구요...

다시 전화해서 포인트 합산 해야 합니다.

 

이럴줄 알았다면 아까 통화 할때에 처음부터 제 계정으로 해달라고 할걸 그랬어요...

 

다른 분들은 통하 하실때 아예 한번에 해결하세요...

이렇게 입력된 계정 자체도 없어질 줄이야... 몰랐네요..

 

(아마도 일주일 정도 지나서는 시스템이 복구 되지 않을까요?)

 

 

URtoOZ의작은소망

2021-09-14 21:08:52

헐... Wunderbar님.. 제가 이제서야 보았네요.. ^^;; 이렇게 답글 달면 별거아닌 글이 맨 위로 올라가던뎅... 그래도 감사하다고 말씀드릴려고 답글 남깁니다! ^^

저도 위에 다른 분들이 이야기해주셨듯, 전화해서 옮겼어요.. 점점 불편해지네용.. 체이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자주자주 와야하는데, 사는게 느무 바쁩니욥...!!! ㅠㅠ

wunderbar

2021-09-15 05:21:19

ㅋㅋㅋ.... 전화해서 확인해 본 결과 그 당시 체이스 시스템 정비 중이었다고 하더라구요...지금은 비즈 계정에서 옮기는 순간 바로 제 계졍으로 옮겨지고 있어요...

^^   문제는 때론 남편 계정으로 옮기려던 것이 바로 제 계정으로 넘겨져서 애먹었던 것은 안 비밀이요..ㅠㅠ

Board Links

Page Navigation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