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최근 뉴욕 - 맨하탄 - 여행 다녀오신 분들께 여행 관련 사항을 문의 드립니다.

캡틴샘 | 2021.07.22 00:35:2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다음 주 정도에 초등학생 2명의 자녀들과 함께 뉴욕 - 맨하탄 여행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숙소는 맨하탄에 거의 한 숙소에만 있을 예정입니다. 혹시 너무 더우면 힘들 것 같아서 여행 컨셉을 호캉스 + 근거리 도보 여행, 맨하탄에 있는 한식 맛집 투어 정도로 생각하고 있고요. 

 

일단 유명하면서 무료(?)인 타임 스퀘어나 첼시마켓, 센트럴 파크 등은 당연히 다녀오려고 하는대요.

 

제가 뉴욕을 처음 가보는데다 요즘 상황을 잘 알지 못해서 혹시 최근 뉴욕 여행을 다녀오셨거나 잘 알고 계신 분들께 아래 사항들이 궁금하여서 이렇게 여쭈어 봅니다. 


 

1. 3가지 여행지를 고를 수 있는 패스를 이용해서 "top of the rock" , "ellis island and statue of liberty ferry"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를 이용해 보려고 하는데, 아이들과 함께 괜찮은 선택일까요? 혹시 이것보다 초등학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을 추천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2. 시간이 되면 자연사 박물관도 방문할까 하는데, 인터넷 사이트를 보니 요즘은 티켓을 구입하여 미리 예약을 해야 하더라고요. 듣기로는 기부금 입장이 가능하다는 말을 들을 것 같은데 아직도 기부금 입장이 가능한가요?

 

 

3. 뉴욕 공항 LGA 에 평일 오후 1시에 도착 예정인대 그 때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Midtown 센트럴 파크 근처의 호텔까지 이동하는 것이 어려울까요? 택시나 우버를 타는 것도 방법이지만 이왕 뉴욕에 온 김에 아이들하고 대중교통을 한번 경험해 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요 ㅎㅎ 그런데 아무래도 미국에서 처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라 초등학교 때 한국에서 버스를 처음 타 보는 듯한 긴장(?)이 많이 되네요 ㅎㅎ

댓글 [4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2]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